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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 채널 컨택 센터

고객이 문자, 전화, 온라인 등으로 하루를 시작할 때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어디서나 함께 합니다. 그들은 플랫폼 전체에 걸쳐 조건과 일정에 따른 옴니 채널 서비스를 요구합니다. Salesforce를 위해 설계된 Vonage 컨택 센터가 완전한 Salesforce 통합을 비롯한 옴니 채널 마케팅 솔루션 호스트 제공으로 고객 경험을 증대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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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er frame for VCC-Omni-3rd Party API video

Vonage Contact Center 옴니 채널 3rd Party API

옴니 채널 경험 제공

완벽하게 통합된 옴니 채널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음성 및 디지털 채널을 활용하면서 SLA 기반, 기술 기반, 개인 맞춤형 등 모든 디지털 채널에서 지능형 라우팅 기능을 지원하세요.

Salesforce 투자에 대한 ROI 증대

Salesforce 인스턴스 내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서 모든 고객 상호작용에 정확한 정보의 단일 출처로 Salesforc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 향상

모든 채널에서 고객 상호작용 라우팅을 위해 채널들의 단일 비즈니스 로직을 활용하고, 옴니 채널 통계 자료를 이용하고, 공동 자원을 관리하세요.
Avoiding silos the contact center

만족할 옴니 채널 경험 제공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 Omni-Channel은 모든 Salesforce 디지털 채널과 Contact Center 음성 채널에 걸쳐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솔루션입니다.
  • 통합되고 통일된 방식으로 모든 채널 상호작용 라우팅
  • 디지털 상담원과 음성 상담원의 역량을 균일하게 강화
  • 모든 고객 상호작용 채널에서 KPI 관리
  • 음성, 이메일, 인적 상담원, 웹 채팅, 라이브 메시지, 단문메세지, 화상 채팅, SOS 및 소셜 채널 지원
  • 상담원 데스크탑으로서 Salesforce
  • 옴니 채널 통계 및 보고
Stylized illustration of a customer�s journey through a conversation. Speech bubbles to represent different APIs and channels such as email and video.

훌륭한 대화를 이끌어나갑니다

Vonage 컨택 센터 솔루션은 Salesforce와 완전히 통합됩니다.
  • 디지털 및 음성 고객 상호 작용을 완벽하게 해결
  • 즉시 업데이트되는 고객 참여 내역 보기
  • 개인적인 반응을 개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액세스
  • 손쉬운 Einstein AI 분석 사용으로 모든 채널에서 CRM 최적화

옴니 채널 Contact Center 기능

컨택 처리를 위한 동적 라우팅 및 규칙 관리와 함께 실시간으로 서비스 수준을 확인합니다.
세그먼트와 컨텍스트를 적절한 우선순위로 결합합니다.
고객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셀프 서비스 옵션과 자동화된 응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채널을 통해 핵심 Salesforce 고객의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옴니 채널 전략이 취약한 회사들의 고객 유지율은 33%인데 반하여 가장 강력한 옴니 채널 고객 참여 전략을 마련한 회사들의 고객 유지율은 평균 89%에 달합니다."

— The Aberdeen Group (annexcloud.com)

Vonage 옴니 채널 Contact Center 솔루션
Shot of a mature couple using a digital tablet while going through paperwork at home
Vonage 옴니 채널로 컨택 센터를 혁신시키는 Vertafore
Vonage 옴니 채널 통합이 고객 서비스를 다음 차원으로 전환하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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