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 플랫폼
Vonage Contact Center를 선택하면 입증된 성능, 안정성과 가용성을 제공하고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며 가장 중요한 표준과 규정을 준수하고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필요에 따라 확장될 수 있는 플랫폼을 얻게 됩니다.신뢰성
신뢰할 수 있는 Contact Center 플랫폼확장성
필요에 따라 리소스를 늘리거나 줄입니다.보안 및 규정 준수
요건과 표준을 충족합니다.
신뢰성
신뢰할 수 있는 성능
지속적인 테스트로 Vonage Contact Center가 수용 가능한 시간 내에 생산성 및 비용 효율성과 관련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신뢰성 확보를 위한 또 다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화 전달(착신 및 발신), 라우팅, 상담원 로그인 및 관리 횟수를 측정합니다
- 고객 피드백에서 얻은 임계값과 비교한 결과를 측정합니다
- 현장에서 실시간에 가까운 수준으로(20분 이내) 현재 성능을 업데이트합니다
- 이전 30일 동안의 성능 이력을 제공합니다
확장성
유연한 Contact Center로 고객 요구를 충족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는 진정한 클라우드 환경과 입증된 가용성으로 유연성, 확장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비즈니스 증가 또는 감소에 따라 Contact Center를 확장 또는 축소합니다
- 완전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성장 및 글로벌 확장을 쉽게 수용합니다
- 클라우드 소프트웨어가 분산 및 중복 컴퓨팅을 사용하여 요구에 따라 빠르게 확장/축소됩니다
-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Vonage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 인프라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습니다
- 새 라이센스만 추가하면 됩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다운로드가 새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상담원도 몇 분 내에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안 및 규정 준수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 및 규정 준수 표준 유지를 위한 노력
Vonage는 데이터 보안과 규정 준수에 대한 진지한 자세로 모든 단계와 모든 상호 작용에 있어 당사 컨택 센터 솔루션에 대한 고객 신뢰의 정당성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ISO 27001
- HIPAA
- SOC 2 Type II
- PCI DSS 준수
- GDPR 준수

가장 큰 장애 요소 확인 (및 지우기)
Vonage에서 기업들이 장애요소 없이 효과적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과 선호사항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