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API를 위한 부가 가치 서비스

크게 생각하십시오. 빠르게 구축하십시오. 제대로 실행하십시오. 성장을 지속하십시오.

Communications API 전문가의 부가 가치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을 향상시키십시오. 당사는 수천 명의 고객이 업무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구축 및 지원하도록 도왔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직접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즐거운 경험을 만들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Stylized illustration of globe featuring oversized figures with mobile phones and speech bubbles representing different API communications such as; video, voice, and SMS
Pictogram of a desk phone and two figures

지원 요금제

모든 Vonage API 고객은 문제 해결을 위한 품질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으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우선순위 또는 엔터프라이즈 지원 요금제를 사용하여 표준 서비스 수준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지원 요금제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증폭된 지원 24/7

  • 우선 순위 대기열 지정
  • 응답 시간 보장
  • 전화, 채팅, 이메일, 웹을 통한 옴니채널 액세스

  • 명확한 문제 해결 경로와 연중무휴(24/7) 에스컬레이션
  • 전담 지원 엔지니어
Computer code </>

Vonage 가속화 서비스

Vonage API 가속화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계획, 구축 및 실행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설계하여 제공합니다.특정 프로젝트에 당사의 숙련된 기술 리소스 팀을 활용하거나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를 임시 지원에 활용하고 당사의 경험을 활용하여 귀사의 성공을 가속화하십시오.

  • 특정 사용 사례에 맞는 관리형 배포 서비스

  • API의 특성, 사용 및 모범 사례에 대한 맞춤형 교육

  • 사기 위험 분석 및 예방 계획

  • 검색 및 문제해결 워크숍

  • 기술 및 건축 설계 지침

  • 특정 문제를 디버깅할 수 있는 심층 분석 옵션으로 전문가 검토 코드 작성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서비스 제공

고객 성공 관리자는 초기 온보드부터 API 중심 사용 사례의 전체 수명 주기까지 서비스 제공을 능동적으로 관리합니다.엔터프라이즈 요금제에는 귀하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지정된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사용 사례에 맞는 맞춤형 온보딩

  • 정기적으로 상태를 점검하여 성능을 측정하고 시정 조치의 우선순위 결정

  • 정기적인 비즈니스 리뷰를 통해 미래를 계획하고 지속적인 개선 도모

Clock

플랫폼 SLA

Vonage 플랫폼에 대한 API 호출은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인 비디오, 메시징, 음성 및 인증에 대해 적어도 99.99%의 시간 동안 오류 없는 응답을 제공합니다.

 

계약 SLA가 플랫폼 가동시간을 지원하며 위반 시 금전적 불이익이 따르는 서면 보증을 제공합니다.

현재 Vonage API를 사용하는 주요 산업을 알아보십시오

Pictogram of a stethoscope with a heart.
Pictogram of an apple
Pictogram of a shopping basket.
Pictogram of money
Pictogram of a truck
Airplane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