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직관적인 포털 한 곳에서 전화 시스템 관리

전화 시스템을 맞춤형으로 정의 및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계정 활동을 모니터링합니다.
Screen capture of Vonage Business app

회사의 전화 관리자는 Vonage의 관리 포털을 통해 철저하게 전화 시스템을 맞춤형 정의 및 관리하고, 계정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관리 포털 감사 로그를 사용하면 관리자와 사용자가 모든 변경사항을 쉽게 감사하고 필요한 경우 원래 설정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지명된 전화 관리자는 언제 어디에서든 컴퓨터에서 개인 로그인 자격증명을 사용하여 관리 포털에 접속할 수 있고, 그 밖의 사용자는 사용자 포털을 통해 담당하는 내선번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Screen with pie chart

분석

내선번호로 전체 시스템 추세 및 사용량을 추적합니다.
Computer screen with person indicating admin portal

제어

월별 고지서와 계정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을 확인하고, 계정의 모든 변경사항을 손쉽게 감사하고, 직원 통화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전화 시스템 통화 기능 등을 사용자 정의하고 관리합니다.
2 shapes signifying scaling

스케일

새로운 내선번호를 쉽게 추가하고, 통화 대기열, 음성메일 내용 기록과 같은 고급 기능을 추가하고, 실시간 교육 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