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포털 한 곳에서 전화 시스템 관리
전화 시스템을 맞춤형으로 정의 및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계정 활동을 모니터링합니다.
관리 포털 개요
회사의 전화 관리자는 Vonage의 관리 포털을 통해 철저하게 전화 시스템을 맞춤형 정의 및 관리하고, 계정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관리 포털 감사 로그를 사용하면 관리자와 사용자가 모든 변경사항을 쉽게 감사하고 필요한 경우 원래 설정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관리 포털의 작동 방식
지명된 전화 관리자는 언제 어디에서든 컴퓨터에서 개인 로그인 자격증명을 사용하여 관리 포털에 접속할 수 있고, 그 밖의 사용자는 사용자 포털을 통해 담당하는 내선번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