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서비스 솔루션

금융 서비스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와 규정준수가 최우선 사항입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Contact Center 및 API는 서로 공조하면서 음성, SMS, 메시징 및 비디오 등 모든 채널을 통해 어떠한 기기에서든 보안에 중점을 둔 실시간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신뢰하는 회사로 성장하세요.

Businesswoman reading financial trading data on smartphone in downtown city street against illuminated urban skyscrapers
couple reviewing paper documentation and laptop
Communications API

지속적인 비용 절감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보험사, 은행, 크라우드펀딩 및 송금 등의 금융 서비스 회사에서 프로그램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보안에 주력하면서 고객 선호도 기반의 역동적이며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두 가지 요소(2-Factor)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든 고객을 확인하는 인증과 고객 상담용으로 실시간 암호화된 비디오 상담을 사용합니다.

  •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실시간 감정 분석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담원의 역량을 강화하세요.

  • 고객과 함께 움직이는 대화로 채널간 정황과 연속성을 유지하여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모든 고객 상호 작용에 인증, 자동 알림, 음성, 비디오 및 고객 인사이트를 포함시킵니다.

  • Messages API의 기능을 활용하여 선호하는 채널에 고객 참여를 유도하여 소셜 채팅 앱과 단문메세지로 고객과 대화합니다.

Side view of young female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using computer at desk in brightly lit office
Contact Centres

고객이 행복할수록 더 행복한 상담원

Vonage Contact Center는 Salesforce Financial Services Cloud를 비롯한 다수의 보편적 CRM 솔루션과 기본적으로 통합되므로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와 충성도를 높이는 경험을 제공하려는 금융 기관에 매우 유용합니다.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광범위한 Contact Center 솔루션 중 선택하세요.
  • Vonage의 강력한 분석 솔루션인 Conversation Analyzer는 통화를 경청하고, 실시간으로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또는 통화 후 상세한 분석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첨단 CTI 라우팅으로 모든 통화를 적시에 해당 상담원에게 정확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에게 연결하는 동안 기다려주세요"라고 부탁하는 일과 지루한 음악을 들려주며 오래 대기시키는 상황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습니다.

  • 일상적인 질문은 자연어 AI 구동 VoiceBot을 사용하여 처리하고, 까다로운 통화는 적격 상담원에게 연결하세요.

  • 음성, 비디오, 단문메세지, 소셜 메시징 등, 고객이 선택하는 채널을 통해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합니다(또는 고객의 상담 유도).
Shot of an unrecognizable businesswoman using a digital tablet with graphs on it in a modern office
Unified Communications

많은 이익을 제공하는 전화 접속 시스템

회사에서 선호하는 기기가 탁상용 전화이든 모바일 기기든 관계없이 음성, 화상 회의, 팀 메시징, 통화 녹음, 단문메세지 등을 포함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업계 선도적인 CRM과 통합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완벽한 통합입니다!
  • Vonage 통합 플랫폼에는 CRM, 협업 및 비즈니스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하나의 클라우드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 99.999% 가동률 안정성*과SD-WAN 솔루션으로 모든 네트워크에서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 종이없는 팩스, 전화 모니터링, 가상 접수원 등을 포함하여 클라우드 기반의 50여 가지 비즈니스 전화 기능을 모두 온라인으로 이용하세요.

  • 포괄적 문서, 데이터 암호화, 기타 더 엄격한 기준의 보안 기능이란 고객 데이터가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됨을 의미합니다.

  • 30여 국가에서 글로벌 가용성이란 전 세계 분포되어 있는 업무팀들과 쉽게 연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Vonage의 평균 가동 시간 및/또는 가용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객 의견

"Remitly는 고객 간 자금 이동 과정에서 고객이 현재 자금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Vonage는 단문메세지와 이메일, 푸시 알림을 통해 고객에게 송금 현황 정보를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Nick Moiseff Director of Products, Remitly
Laptop and smartphone at night

금융 서비스와 FinTech 고객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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