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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Agent Connect로 Microsoft Teams 자동 라우팅

Vonage Contact Center에서 Microsoft Teams로 효율적으로 통화를 라우팅하십시오. 이러한 직접 라우팅을 통해 PSTN을 우회하므로 통화 품질 및 신뢰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기존 Microsoft 365 통합 인증(SSO) 기능과 결합하여 통합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Teams Interface
An image of communications across the globe

두 가지 최상의 환경

신뢰할 수 있는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는 Vonage Contact Center를, 협업을 위해서는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세요.
Illustration of people celebrating.

만족도 높은 경험

만족도 높은 직원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모든 대내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Illustration of two people carrying message between phone and computer

모두에게 가치 제공

친숙한 Microsoft Team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구현 채택 및 ROI를 가속화하세요.
MIcrosoft Teams logo large
MICROSOFT TEAMS

Vonage Contact Center와 Microsoft Teams를 통합하는 이유

메시징과 음성 통신이 모두 가능한 하나의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Microsoft Office 365 고객들이 업무를 간단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에서 Microsoft Teams로 통화 라우팅이 가능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Microsoft Teams를 사용하는 상담원이 Vonage Contact Center를 통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에서 발신된 통화는 일반 PSTN을 통해 전달됩니다.
  • 상담원이 자신의 ContactPad에서 다른 Microsoft Teams 사용자에게 백오피스 통화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Contact Center로 걸려오는 통화를 Microsoft Teams로 수신하는 경우, 컨택 센터의 상담원 통화대기 상태는 "수신 통화 중" 상태로 업데이트되고, Microsoft Teams의 통화대기 상태는 "통화 중"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Vonage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Microsoft Teams 통합도 구현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serving customers and collaborating with co-workers with Microsoft Teams 두 가지 최상의 환경
Vonage Contact Center에서 Microsoft Teams로 효율적으로 통화 라우팅
귀사에서 방금 Microsoft Teams 배포를 마쳐서 즐기면서 내부 협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 밖의 현재 및 잠재 고객들과 소통할 때는 어디에 컨택 센터가 있습니까?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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