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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판매를 촉진하고 세계적인 고객 서비스팀에 강력한 Vonage Contact Center와 Microsoft Dynamics 365를 모두 제공하십시오. 통합 클라우드 Contact Center 솔루션은 외부 및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상담원에게 앱을 나가지 않고도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고객 경험을 진정한 고객 충성도로 바꾸십시오.

Vonage Contact Center for Microsoft Dynamics 365 Video Posterframe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소개

Microsoft Dynamics 365 Sales Hub
유연성

판매/서비스 허브와 현장 서비스 지원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는 필요한 곳 어디서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판매 및 서비스 팀
  • 현장 서비스 팀
  • 언제든, 어떤 장치든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in front of laptop browser with dialing pad app on screen.
다양한 기능

필요한 모든 도구 활용

강력한 만큼이나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
  • Vonage ContactPad UI 내장
  • 화면 팝¹
  • 클릭하여 실행
  • 동적 라우팅¹
  • Webchat

  • 화상 참여(비디오 및 화면 공유)

Microsoft Dynamics 365 Service Hub
스마트

현재와 미래의 CX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기능.

Microsoft Dynamics 365에 대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음성 대화를 사례와 연락처 및 사건에 매치시키십시오. 이벤트의 자동 기록, 데이터를 사용한 통찰력 구축, 수동 데이터 입력 제거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 이벤트 및 메모 기록
  • 새 기록 생성²
  • 통화 요약 보고 및 재생 링크³
  • 실시간에 가까운 지표 및 이력 데이터
Microsoft Dynamics Stacked Logo with grey text
전제 조건

적은 시스템 요건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는 간단한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여러 요금제 중에서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Vonage Contact Center 고객이 되십시오
  • Microsoft Dynamics 365: 클라우드 버전
  •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커넥터
  • Microsoft Edge, Chrome, Safari 또는 Firefox 브라우저
  • Channel Integration Framework 2.0(Microsoft 플러그인)

¹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2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3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 또는 Insights API와 함께 제공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Microsoft Dynamics 통합도 구현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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