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로 탁월한 서비스 제공

Vonage 파트너는 직원 관리 솔루션으로 스케줄링 및 예측을 결합하여 자원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 관리 시스템 보고 기능을 추가하면 생산성과 고객 서비스 수준을 모두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contact center agents, different departments, smiling

옴니 채널 지원 최적화

Salesforce 디지털 채널과 Contact Center 인프라 음성 채널을 통합하여 옴니 채널 지원을 최적화하세요

실시간 조치 수행

실시간 상담원 규정 준수 통계 자료를 기반으로 가능한 효과적으로 팀을 관리하여 서비스 수준을 만족시킬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세요.

서비스 수준 목표 달성

설계된 SLA를 달성하기 위해 예측된 통화량을 처리할 수 있는 기량을 보유한 상담원을 적정 인원 수만큼 확보하세요

단일 공급업체 이점

단일 공급업체로부터 하나의 완벽한 Contact Center 인력 관리 솔루션을 구매할 때 제공되는 구매 용이성, 공급업체 및 지원 모델 관리 간편성 등의 부가 혜택을 누리세요.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in front of laptop browser with dialing pad app on screen.
고객 경험 만족도 향상

현대식 Contact Center용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

WFM(Workforce Management) 솔루션은 보유하고 있는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전달하고 이를 사용하여 예측 정확도를 높이고 조직 및 서비스 수준 목표에 적합한 스케줄을 계획합니다. 기존의 WFM 솔루션은 대규모 초기 비용과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의미하지만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IT 자원에 대한 초기 비용과 부담 해소
  • Contact Center 인프라 및 Salesforce로부터 옴니 채널 데이터를 분석하여 정확한 예측
  •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스케줄을 즉시 조정하거나 일과 추세 추적을 통해 예상치 않은 상황에 대응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Verint® Monet Workforce Management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 플랫폼과 Verint ® Monet WFM(Workforce ManagementTM)을 결합함으로써 가능한 가장 정확한 데이터 출처인 자체 Contact Center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용 대 서비스 딜레마 균형 조정을 향한 긍정적 단계를 취하십시오.
  • 구축을 통해 팀의 일상 업무를 훨씬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 Contact Center 및 헬프데스크 지원 Verint Monet WFM 솔루션을 기반으로 과거 내역의 활동을 이용하고 향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Contact Center 인프라 및 Salesforce 모두로부터 옴니 채널 데이터를 분석하여 정확한 예측이 가능합니다.

Contact Center 인력 관리 기능

단일 공급업체에서 사전 통합된 단일 플랫폼으로 WFM과 전화 통화를 완벽하게 연결합니다.
일정을 일관되게 최적화하여 서비스 수준 계약을 충족합니다.
기존의 풍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향후 트래픽을 정확히 예측합니다.
정확한 예측에 기반하여 팀을 적절하게 관리합니다.
WFM을 Vonage와 통합하면 상담원 규정 준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 지점에서나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강조표시됩니다.
정확한 예측과 함께 자동 일정 예약을 편리하게 결합합니다.
Verint Monet WFM 데이터시트
Verint 인력 관리 담당자 데이터시트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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