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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게임화 기능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개인 또는 비즈니스 목표에 도달한 직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화 옵션을 포함합니다. 마치 게임 같은 즐거운 요소로 일상 업무를 매력적인 활동으로 만들어 팀을 격려하고 부정적인 행동을 억제하며 사무실 전체의 이타심을 촉진합니다.
요금제 보기
Employees and teams cheering amid a leader board
Salesforce logo
Salesforce

Salesforce를 위한 게임화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Salesforce 및 게이밍 기술을 통합하여 팀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게임화로 더 적극적인 활동, 향상된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추구하는 정신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 목표 달성, SLA 충족 등에 대한 동기 부여
  • 개인 및 단체 활동을 통해 팀 독려
  • 포인트를 부여하여 신속한 채택을 지원하고 올바른 Salesforce 행동을 장려합니다
  • 순위판, 배지 및 재치있고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참여를 유지합니다
3 shapes increasing in size signifying productivity
과제

성과와 성공 견인

때로 일부 사용자는 CRM 도구를 보고 용도로만 여기므로 Salesforce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게 됩니다. 예상한 개선이 일어나지 않거나 프로젝트가 중단되기도 합니다. 게임화를 통해 영업 담당자와 상담원에게 CRM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장려하면 기업들은 사용자 채택에서 상당한 개선 효과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 더 활발한 참여를 촉진하면 업무 효율에서 측정 가능한 수준의 개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두 계층으로 지원되므로 Inspire로 시작하여 팀에 게임화 개념을 서서히 도입하거나 곧바로 Achieve로 뛰어 넘어 두 가지를 한꺼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참여 유도, 업무 활동에서 투명성 증대, 직원들의 행동을 비즈니스 성과와 연결하는 것과 같은 조직에 만연한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설계자가 참가자들의 지속적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법과 동일한 기법인 피드백, 척도, 인센티브를 비즈니스 운영을 변혁하는 데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Icon of a thumbs up.

Contact Center 게임화: Inspire 패키지

실시간 대화식 리더보드를 사용하여 일과 활동에서 관심과 경쟁 유도
10가지 배경 중 하나로 Salesforce 내에 보관된 데이터 표시
"뉴스 속보" 알림 생성, 응원, 댓글 및 비교를 통해 참여 유도
Icon of a 5-pointed star.

Contact Center 게임화: Achieve 패키지

모든 리더보드 및 대회 포함
향상된 커뮤니케이션과 정확한 응대 장려
신속한 채택 지원과 올바른 행동 장려
사용자 수준을 높은 차원으로 유도하고, 도중에 트로피 캐비닛을 수집하도록 배지 잠금 해제
분기마다 갱신

영업 과학의 정수

Conversation Analyzer의 도움을 받아 최고의 영업 사원을 더 잘 파악하고 공유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Contact Center Speech Analy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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