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조직이 외부 및 내부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게 해주며 상담원이 다른 앱을 열지 않고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쉽게 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로 상담원 역량 강화
유연성
지원 버전과 작업 공간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ServiceNow의 Madrid, New York 또는 Orlando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 Classic 또는 Agent ServiceNow 작업 공간과 호환됩니다
다양한 기능
다양한 통화 처리 기능 활용
강력한 주요 성능 지표, 개인화 및 생산성 기능을 갖추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Pad UI 내장
- 화면 팝¹
- 클릭 투 다이얼
- 동적 라우팅¹
Webchat
화상 참여(비디오 및 화면 공유)
아카이브
간편한 세부 통화 내역 및 기록 유지 관리
ServiceNow 앱에서 음성 통화, 로그, 녹음본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메모 기록
- 새 기록 생성²
- 통화 요약 보고³
- 통화 녹음 재생 링크
전제 조건
적은 시스템 요건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운영 요구가 적고 까다롭지 않습니다.ServiceNow ITSM/CSM의 Madrid, New York 또는 Orlando 버전
- 고객 서비스, 알림, CTI Softphone 등의 추가 ServiceNow 플러그인
- Vonage Contact Center 패키지
-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 커넥터
- Chrome 또는 Firefox 브라우저
- 서비스 기반 제안⁴
¹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2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3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 또는 Insights API와 함께 제공
4 업무 기술서 필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