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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조직이 외부 및 내부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게 해주며 상담원이 다른 앱을 열지 않고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쉽게 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Posterframe for Contact Center solutions video.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로 상담원 역량 강화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유연성

지원 버전과 작업 공간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ServiceNow의 Madrid, New York 또는 Orlando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 Classic 또는 Agent ServiceNow 작업 공간과 호환됩니다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in front of laptop browser with dialing pad app on screen.
다양한 기능

다양한 통화 처리 기능 활용

강력한 주요 성능 지표, 개인화 및 생산성 기능을 갖추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Vonage ContactPad UI 내장
  • 화면 팝¹
  • 클릭 투 다이얼
  • 동적 라우팅¹
  • Webchat

  • 화상 참여(비디오 및 화면 공유)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아카이브

간편한 세부 통화 내역 및 기록 유지 관리

ServiceNow 앱에서 음성 통화, 로그, 녹음본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메모 기록
  • 새 기록 생성²
  • 통화 요약 보고³
  • 통화 녹음 재생 링크
Illustration of a laptop.
전제 조건

적은 시스템 요건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운영 요구가 적고 까다롭지 않습니다.
  • ServiceNow ITSM/CSM의 Madrid, New York 또는 Orlando 버전

  • 고객 서비스, 알림, CTI Softphone 등의 추가 ServiceNow 플러그인
  • Vonage Contact Center 패키지
  •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 커넥터
  • Chrome 또는 Firefox 브라우저
  • 서비스 기반 제안⁴

¹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2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3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 또는 Insights API와 함께 제공

4 업무 기술서 필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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