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가능한 Vonage Contact Center 기능을 모두 살펴보십시오. 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으로 성능 관리를 돕고 Salesforce 채널을 통합하며 고객을 지능형으로 연결하고 팀 역량을 최적화합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통합 기능과 더불어 대화와 경험을 통해 판매와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자동 착신호 분배기
스킬 기반 라우팅, 사례 당사자 라우팅 등으로 최적의 상담원에게 통화를 연결합니다.
Dialler 기능
완벽한 CTI 통합으로 자동 전화 걸기, 지표 수집, 타켓 캠페인 실행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적 루팅
Salesforce 데이터를 활용하여 스마트 동적 라우팅을 결정하고 CX를 개인화합니다.
글로벌 플랜
단일 포인트 컨트롤을 통해 콜센터를 관리하여 센터 운영을 통합하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글로벌 보이스 온라인
현지 전화 통신 인프라를 사용하여 통화 품질과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보장합니다.
지능적인 대화형 음성 응답 기능
고객 데이터와 Salesforce 통찰력을 통합하여 통화를 지능적으로 라우팅합니다.
Contact Center AI
라이브 에이전트가 컨택 센터 전용으로 개발된 인공 지능으로 최상의 답변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