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Cloud Contact Center 특징과 기능

확장 가능한 Vonage Contact Center 기능을 모두 살펴보세요.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으로 성능 관리를 돕고 CRM 채널을 통합하며 고객과 지능적으로 연결하고 팀 역량을 최적화합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통합 클라우드 Contact Center 기능으로 대화와 경험을 통한 영업 및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키세요.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groups using Vonage services.

완벽한 CRM 통합

CRM 고객 데이터와 인사이트가 개인적이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필요한 데이터를 적시에 제공

맞춤형 대시보드로 참여 이력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빠른 라우팅으로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합니다.

효율성과 고객 경험

자동 리소스로 더 복잡한 고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성능 관리

Contact Center 게임화 직원들에게 즐거운 방식으로 보상과 동기를 부여합니다.
대화 분석기 대화를 심층 분석하고 새로운 사실을 발견합니다.
대시보드 및 보고 맞춤형 대시보드, 월보드, 보고서로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CRM 데이터 스토리지

CRM과 통합을 통해 안전한 Contact Center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세요.

디지털 채널

Contact Center 이메일 관리 음성,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소셜 미디어에서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Featured
Analytics 통합

컨텍 센터 데이터와 Analytics를 연결하여 숨겨진 통찰력을 확보합니다.

LiveAgent 기능

LiveAgent와 챗봇, CRM 채널과 음성의 결합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세요.

옴니채널 Contact Center*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따라 원하는 플랫폼에서 요구를 해결함으로써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CRM 챗봇 통합 챗봇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긴 대기 시간을 식별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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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참여

Contact Center에 완벽히 통합된 양방향 비디오 및 화면 공유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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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chat

직관적인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여 상담원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과 신속하게 소통하여 컨택 센터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oice

자동 착신호 분배기 스킬 기반 라우팅, 사례 당사자 라우팅 등으로 최적의 상담원에게 통화를 연결합니다.
Dialler 기능 완벽한 CTI 통합으로 자동 전화 걸기, 지표 수집, 타켓 캠페인 실행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적 루팅

CRM 데이터를 활용하여 스마트 동적 라우팅을 결정하고 CX(고객경험)를 개인화합니다.

글로벌 플랜 단일 포인트 컨트롤을 통해 콜센터를 관리하여 센터 운영을 통합하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글로벌 보이스 온라인 현지 전화 통신 인프라를 사용하여 통화 품질과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보장합니다.
지능적인 대화형 음성 응답 기능

고객 데이터와 CRM 인사이트를 통합하여 통화를 지능적으로 라우팅하세요.

Featured
Contact Center AI 라이브 에이전트가 컨택 센터 전용으로 개발된 인공 지능으로 최상의 답변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New
Vonage Cadence

발신 통화 구성과 공통 단계의 자동화를 통해 영업팀과 서비스팀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세요.

업무 환경 최적화

상담원 경험 UX

상담원 경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CRM 도구와 인사이트를 팀에 제공하세요.

Contact Center 통화 녹음 교육, 문제 해결 등을 위해 Contact Center의 착신 및 발신 통화를 모두 녹음합니다.
Contact Center 코칭 현장 코칭을 수행하거나 추가 교육을 위해 통화 녹음 내용을 검토합니다.
품질 관리

CRM에 직접 지표를 통합하여 품질 관리를 간소화하세요.

업무 최적화 관려 생산성과 고객 서비스 수준을 극대화합니다.
New
화면 녹화

고객 경험에 영향을 주는 상담원의 상담 과정 생산성 문제를 파악한 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 AI를 통해 실제 상담원 보강
Vonage의 AI 주도 음성 인식 및 분석 기술은 Contact Center 전용으로 개발된 인공 지능을 통해 실제 상담원이 최상의 답변을 더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mage of a screen with arrow

CRM에서 직접 전화 걸기

전화 걸기 실수를 없애고 통화 간격을 줄여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더 확보합니다.
  • 모든 활동과 통화 녹음을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 CLID는 전화를 걸 때 현지 번호를 제공합니다
  • CRM 목록 및 캠페인 기반 자동 다이얼
  • CRM 도구와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활동을 편리하게 추적, 보고합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대화를 분석하여

Vonage Conversation Analyzer로 대화를 심층 분석하고 새로운 사실을 발견합니다.
  • Einstein Analytics 통합으로 대화를 시각적으로 분류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음성 텍스트 변환은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여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 음성 통화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추세를 빠르게 파악하며 팀의 규정 준수 및 제품 지식을 평가합니다
  • 통화 내용과 지표를 쉽게 연결하여 대화 내용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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