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Contact Center 사용 사례

Vonage의 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는 영업팀, IT팀, 서비스팀, Salesforce 관리자의 생산성과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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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 random scene of people using technology

영업팀

긴밀한 Salesforce 통합으로 모든 채널 간의 참여 이력을 영업팀에 제공하므로 영업팀이 상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팀

고객은 뛰어난 서비스를 기대하며 이는 기업의 희망 사항이기도 합니다. Vonage 컨택 센터는 직원들이 항상 감동적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T 팀

전체 Contact Center 시스템을 클라우드에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할 레거시 시스템도, 설치와 유지 관리가 필요한 복잡한 소프트웨어도 없어 IT 업무가 간편해집니다.

Salesforce 관리자

Salesforce는 Vonage와 완벽하게 통합되었으며 Vonage Contact Center는 이미 친숙하게 이용되는 Salesforce의 새로운 중요 기능처럼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ictogram of a desk phone and two figures
영업팀

좀 더 친근한 방식의 영업 전화

Vonage의 Salesforce 통합 컨택 센터를 통해 영업 상담, 임의 전화 영업, 기존 고객 전화 영업을 좀 더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이고 매력적인 대화는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Dialler
  • 화면 팝
  • 대화 분석기
  • 상황에 맞는 대화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서비스팀

모든 고객과 실질적인 관계 구축

고객은 뛰어난 서비스를 기대하며 이는 기업의 희망 사항이기도 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는 직원들이 문제를 조기에 해결하고 까다로운 대화를 순조롭게 진행하며 일상적인 질문에 통찰력을 더함으로써 남들과 차별화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동적 루팅
  • 지능적인 대화형 음성 응답
  • 어떤 위치의 고객과도 연결될 수 있는 옴니 채널 기능
  • 전체 참여 이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긴밀한 Salesforce 통합
Cloud
IT 팀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 애플리케이션 관리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레거시 IT 인프라는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여러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또한 변화가 필요한 시점에서 기존 전화 통신에 ACD 솔루션을 새로 장착해야 하는 부담도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는 이러한 IT 업무를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100%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며 전화 통신 인프라에 있어 장치에 구애를 받지 않습니다.
  • 전 세계에 지능적으로 통화를 분배하는 단일 통화 요금제
  • 클릭 투 다이얼 및 전화 통신
  • 글로벌 보이스 온라인
  • 글로벌 신뢰성
Pictogram of chain links
SALESFORCE 관리자

Salesforce 전용 Contact Center

Salesforce 통합을 주장하기는 쉽지만 Vonage Contact Centre는 실제로 Salesforce 기능처럼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Salesforce 관리자에게 필요한 관리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 Salesforce UI에서 상담원을 관리합니다
  • 음성,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소셜 채널을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함께 라우팅합니다
  • 모든 고객 대화에서 숨겨진 통찰력을 발견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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