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컨택 센터 사용 사례

Vonage의 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는 영업팀, IT팀, 서비스팀, Salesforce 관리자의 생산성과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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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 random scene of people using technology

영업 담당자

영업 사원에게 Vonage의 심층 통합이 제공하는 교차 채널 참여 내역을 활용하여 CRM의 완전한 채택을 권매하도록 하고 거래 성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

모든 Contact Center가 훌륭한 CX(고객경험)를 약속합니다. Vonage는 그 약속을 실제로 지킬 수 있도록 훌륭한 상담원 경험도 제공합니다.

IT 전문가

온프레미스 Contact Center 솔루션의 약점인 안정성, 확장성, 사용 간편성, 세계화 특성, 미래 보장성 등이 바로 Vonage의 강점입니다.

Salesforce 리더

Vonage Contact Center는 Salesforce와 매끄럽게 연동되므로 시작하는 쪽과 끝내는 쪽을 분간하기 힘들 것입니다.
Pictogram of a desk phone and two figures
영업 담당자

상담 대화의 품질 향상과 파이프라인의 품질 추가 개선 지원

최대한 많은 관리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Vonage Contact Center를 설계했습니다. 따라서 영업 담당자들이 매력적인 맞춤형 구매 권유에 집중하도록 도와주는 것은 실제로 조직의 사일로를 해체하는 것입니다.
  • CRM 내에 사용하기 간편한 클릭 투 다이얼 또는 자동 다이얼 지원
  • CRM에 최신 고객 정보 화면 팝업 배치
  • 통화 후 분석 작업에 AI 활용
  • 고객 고충점을 고려한 정황 중심 대화 유지
  • 긴급 통화 라우팅 및 재해 복구 기능으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
  • 구성 가능한 통화 녹음 기능으로 고객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규정 준수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서비스 담당자

고객 관계 유지 업무로 상담원이 너무 바쁜가요?

CX 및 상담원 경험 만족도를 높여주는 모든 것을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완벽하게 처리한 적이 전혀 없었습니다. 감독관 기능. 교육 도구. 신속한 온보딩. 상담원이 고객을 매혹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은 아주 작은 것들입니다. 이 작은 것들이 Contact Center를 상담원과 고객 모두에게 늘 바쁜 곳으로 만듭니다.
  • 고객 상세 정보를 활용하여 CRM이 이미 최적 상담원에게 동적 라우팅을 진행하도록 구성
  • 음성, 디지털, 비디오 및 기타 모든 채널이 Vonage Contact Center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상담원과 고객이 서로 원하는 방식으로 대화 가능
  • 전체 참여 이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긴밀한 CRM 통합
  • 상담원 통화 감독, 조용한 경청, "위스퍼" 조언, 통화 중인 상담원과 대기 중인 상담원 파악
  • 실시간 글로벌 보고서를 바탕으로 주요한 성능 동향 파악
Pictogram of chain links
SALESFORCE 관리자

Salesforce 전용 Contact Center

Salesforce 통합을 주장하기는 쉽지만 Vonage Contact Centre는 실제로 Salesforce 기능처럼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Salesforce 관리자에게 필요한 관리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음성,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소셜 채널을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함께 라우팅합니다
  • Salesforce UI에서 상담원을 관리합니다
  • 모든 고객 대화에서 숨겨진 통찰력을 발견합니다
컨택 센터 글로벌 고객 참여도 보고서
2021년 고객과 함께 성공하기 위한 컨택 센터 준비를 마치셨습니까?
Vonage에서는 2020년 2회에 걸쳐 전 세계 5,000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회사와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을 조사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기대치가 급속히 진화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보고서에서 고객 만족도, 순 추천 지수(Net Promoter Score, NPS) 등을 높이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Cloud
IT 전문가

마침내 미래 보장성 Contact Center 솔루션 탄생

잘못된 솔루션을 선택하면 매우 복잡한 레거시 IT 시스템을 모두 혼자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지루한 수정 작업에 인력을 낭비하게 됩니다. 약속한 보안에 초초해 하지만 약속을 지킬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막다른 골목이 나타납니다. 바로 확장이 필요한 시기가 도래할 때 확장이 불가능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Vonage와 제휴하여 이러한 모든 난관을 피하십시오.
  • 모든 노드에서 한 가지 통화 플랜으로 전 세계에 - 지능적으로 - 통화를 분배합니다.
  • 상담원에게 전화 시스템과 CRM간 통화 전환을 요구하지 말고, CRM 내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도록 클릭 투 다이얼 또는 자동 다이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가 지원하는 선명한 음질, 입증된 플랫폼 안정성 및 통신사 중복성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찰없이 신속하며 완전한 PCI 컴플라이언스 트랜잭션을 보장하세요. VCC를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ISO 27001, SOC 2, HIPAA, GDPR 등을 준수합니다.
  • IT 담당자의 역량을 강화하여 사업을 발전시킬 심도 깊고 참신한 통찰력을 확보합니다.
  • 복잡한 레거시 IT 시스템들을 폐기하고 하나의 클라우드 기본 솔루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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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리더

저희를 뒷받침하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가 Vonage는 아닙니다

일반적인 Salesforce 통합만으로 완벽하지는 않음이 드러났습니다. 어떤 브랜드를 사용 중이든 상관없이 Contact Center 솔루션이 CRM에서 중추적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워드프로세서에서 "Spellcheck"와 마찬가지로 "Pulse"는 식품 처리기에 해당됩니다. CRM에는 모든 대화를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데 유용한 세부 정보가 매우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 정보들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내에서 데이터 및 작업 관리에만 신경쓰지 말고, 모든 상담원을 관리하세요.
  • 숨겨져 있는 통찰력을 끌어내서 모든 대화를 시장 조사 이니셔티브로 전환하세요.
  • 음성, 디지털, 비디오 등의 모든 채널이 Vonage Contact Center에 통합되어 있어 통화량이 감소할 때는 상담원이 이메일과 단문메세지를 처리하고 통화량이 증가할 때는 반대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응답 가능한 최적 상담원으로 고객을 라우팅하여 챗봇에 갇혀 있는 고객을 구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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