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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회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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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App Business API로 고객 경험 향상
WhatsApp에서 알림, 고객 서비스 메시지 및 고객에게 필요한 필수 정보를 전송합니다. Vonage API는 WhatsApp 소프트웨어의 호스팅 및 확장에 대한 복잡성을 줄여주므로 사용자가 고객 경험 향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단순 통합
호스팅, 확장 또는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한 관리 부담 없이 WhatsApp 메시지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통합
Salesforce Service Cloud용 MuleSoft 커넥터와 같은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WhatsApp Business를 쉽게 통합합니다.채팅 보안
Vonage에서 모바일 기기까지 완벽한 WhatsApp 암호화로 민감한 정보를 보호합니다.위치
WhatsApp 위치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위도와 경도를 전송하면 관련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전달률 향상
단문메세지로의 장애 조치 기능으로 전달률을 최적화하고 콜백으로 실시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리치 미디어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및 파일로 메시지 표현을 향상시키고 보다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Messages API를 활용한 기업의 소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Vonage API]와 제휴를 통해 Contact Center를 찾는 고객 문의 횟수가 감소될 것이며, 새로운 배송 지침, 위치 공유 및 최종 단계 선호도에 대한 온디맨드 맞춤 고객 상호작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ohammed Sleeq(Aramex 최고 디지털 책임자)

WhatsApp과 Vonage API로 고객 경험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