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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부문 솔루션

Vonage는 어디서든 어떤 기기로든 실시간으로 중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의료진과 환자들을 연결합니다. 비디오, 음성, 단문메세지, 채팅 또는 소셜 미디어, 어떤 창구를 통해서든 Vonage의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해결책입니다.

woman and baby doing video chat with doctor
Illustration of an a family having a conversation with their doctor.
보안

동급 최고의 PCI & HIPAA 규정 준수 및 그 이상을 제공

Vonage는 미국의 의료 부문에서 가장 널리 채택되고 있는 보안 프레임워크인 HITRUST CSF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민첩한 접근 방식으로 의료 부문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보안 프레임워크를 구축 및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초로 Vonage가 판매하는 서비스에 대한 PCI 서비스 제공업체 인증도 받았습니다.
older woman holding prescription bottle and looking at tablet
Communications API

Vonage API를 통해 환자 경험 개선과 비용 절감 모두 실현

앞선 기술에서 의료 서비스 개선이 시작됩니다. Vonage API를 활용하면 의료 서비스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내장된 음성, 단문메세지 및 비디오 협업이 가능하므로 환자, 제휴업체 및 직원에게 향상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환자가 선호하는 채널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효율적인 환자 맞춤 경험을 적시에 제공합니다.

  • 환자를 인증하고, 가상 상담을 진행하고, 메시지를 통해 의료 담당자와 환자에게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보안이 유지되는 라이브 비디오 세션을 적시에 제공합니다.

  • HIPAA 규정준수, BAA 프로비져닝, 고도화 보안 암호화 및 Vonage Video API 관련 지역 및 국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통해 의료 애플리케이션이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과 환자 모두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로 글로벌 원격 의료 제공자를 지원함에 있어 Vonage의 입증된 실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 father consulting with a doctor over video with daughter
Contact Centres

환자 중심 Contact Center로 전환

Vonage Contact Center는 직원에게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고 진료에 환자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하며 환자의 충성도를 높여줍니다. 특히 Salesforce를 위해 구축한 Contact Center 솔루션은 Salesforce Health Cloud와 통합되어 제공자, 납부자 및 제약사 또는 기기 제조업체가 환자 선호도에 맞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최고 수준의 의사 또는 간호사에게 환자를 보내 환자에게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셀프서비스와 챗봇을 통해 환자 경험을 변혁하고,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및 태스크 필터링을 통해 사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처방 습관, 약물 복용 이행 등의 의료 활동에 AI 인사이트를 활용합니다. 제공자, 환자, 납부자 간의 복잡한 상호 작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환자, 영업 및 마케팅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시각 정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기적 응급 또는 장기간 중단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담원이 원격 위치 또는 재택 사무실로 신속히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차질없이 지속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hot of a medical practitioner using a digital tablet in a hospital ward
Unified Communications

자택 통화에 새로운 차원의 의미 부여

Vonage는 높은 품질의 통합 의료 부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제반 비용을 최소화하고 직원의 모바일 역량을 지원하며 환자가 필요로 하는 지원을 환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합니다.

  • 이동 중에도 더 쉽고 효율적으로 환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무실, 병원 및 국가에 분포되어 있는 동료 의료인들과 협업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환자들이 원격 의료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하고 는지 확인해보세요. 참가자들은 데스크탑, 웹 브라우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화상 회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Vonage 비디오 협업 도구인 Vonage Meetings를 통해 회의에서 다른 의견을 들어보세요.

  • HIPAA 규정준수 가장 의료 방문 지원 Vonage App Center 파트너인 VisuWell은 직접 대면할 필요 없이 거의 모든 기기를 통해 환자와 전문 의료인을 원활하게 연결합니다.

  • 99.999% 가동률 안정성*과 SD-WAN 솔루션으로 모든 네트워크에서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Female Asian doctor looking at a smart device while on her shift
고객 의견

"Voice API 시스템을 통해 환자들은 향상된 서비스와 진료를 받고 의료진은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응급실의 경우 긴급 알림으로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in Jingjia Senior System Analyst and Programmer, Chi Mei Hospital
의료 부문 리소스 라이브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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