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및 전자상거래 솔루션

소매 부문에서 고객의 기대치를 기준 이상으로 충족시키는 일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과제가 되었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Vonage는 당면 과제를 해결할 기술을 구축해왔습니다.  Vonage의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은 소매업체들이 어떤 기기에서든 음성, 단문메세지, 채팅,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실시간 분석 역량을 향상시키고 일상 업무 등을 자동화하세요.

business owner standing outside fashion shop holding cup of coffee
Handsome male customer service agent working in call center office as a telemarketer.
Contact Centers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신 "고객님을 모시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인사하세요.

Vonage Contact Center는 부재 중 통화와 긴 발신자 대기 등의 문제를 예방하면서 전문적이면서 효율적인 방식으로 모든 통화가 처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과 상담원, 모두의 이용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 실시간 레포트 및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발신자의 지역 번호를 기반으로 통화를 라우팅하는 중앙 수신자부담 전화번호를 배포합니다.

  • 셀프서비스 IVR 및 콜백 서비스를 통해 비용을 절감합니다.

  • 상담원이 모두 통화 중이거나 근무외 시간일 때 전문성이 돋보이는 보이스메일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원격 위치 또는 재택 사무실로 신속한 전환이 가능하도록 지원하여 비상 상황에 비즈니스 연속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woman sitting on floor looking at phone
커뮤니케이션 API

항상 고객 참여가 유지되도록 지원

선호도 기반으로 구축된 불편함이 없는 멀티채널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세요. Vonage API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회사:
  • 인앱 메시징, 개인 음성 통신, 소셜 미디어 충성도 관리 및 음성 지원 Contact Center로 고객 참여 및 지원을 강화하세요.

  • 문자 경고 및 알림, 개인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 및 맞춤형 지원 문자 메시지로 정확하고 즉각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세요.

  • 고객 계정 보호, 단계적 인증 및 이중 인증 방식의 비밀번호 입력없는 인증 성능을 극대화하세요.

  • 통화 추적과 캠페인 추적, 실시간 감성 분석을 통해 모든 상호 작용을 정확히 통찰하세요.

man shopping on mobile device at home holding credit card
Unified Communications

높은 품질의 접수 시점 경험 선사

직원들이 매장에서 전화를 받고, 고객들이 모바일 및 데스크탑 앱을 통해 1년 365일로 주문을 하고, 발신자들에게 가상 접수원을 통해 고객서비스 콜백용 메시지를 녹음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직원과 고객 모두의 서비스 만족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art Numbers를 활용하여 다음 기능을 제공하십시오.
  • 업무 시간 스케줄러: 달력을 사용하여 회사의 업무 시간을 관리합니다.

  • 클릭 투 콜 기능: 고객이 웹사이트의 버튼을 클릭하여 전화 연결되고, 상담원이 수동으로 번호를 누르지 않고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자연어 AI 및 봇을 사용하여 매장 시간, 주소, 반품 정책 등에 대한 간단한 질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의견

"저희 협력업체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를 확인한 후에는 단문메세지를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역량이 매우 중요해지는데, 이 부문에서 큰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이 바로 Vonage입니다."

HOUSTON ROSS Chief Technology Officer, Paidy
woman at home shopping on her mobile device holding credit card

소매 및 전자상거래 부문 고객사 소개:

46% increase in online retail consumers CX(고객경험) 관련 최대 과제 해결
전자상거래 고객들과 연결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Vonage에서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와 연구에서 2020년에 구매자의 선호도와 기대치가 급속히 진화하고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만족도 높은 전자상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확인해보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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