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로그인
회사의 전화 시스템을 완벽하게 관리 및 맞춤 설정하고 회사 차원의 규칙을 설정하고 계정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Vonage Enterprise
Vonage Enterprise 포털 로그인
관리자와 최종 사용자용. 사이트 정보 보기, 지원 티켓 관리, 팩스 메일 서비스 관리, 청구서 작성 등.
MyVoice 포털 로그인
관리자와 최종 사용자용. 사용자 프로파일 관리 및 통화 포워딩, 통화 회신, 통화 대기 및 음성메일과 같은 수신 및 발신 통화 설정 제어 맞춤 설정을 할 수 있습니.
통화 녹음 포털 로그인
통화 녹음에 접근, 녹음 매개변수를 관리, 새로운 사용자와 관리자를 할당 및 기타 관련 작업을 수행합니다.
티켓 포털 로그인
레거시 iCore 고객의 경우, 지원 티켓을 관리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For a better experience, switch to a different browser.
You’re currently browsing in Internet Explorer 11. We recommend using a different browser to get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like Chrome, Safari or Firefox.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