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부문 솔루션

제조업계의 커뮤니케이션 요구사항은 고유합니다. 최일선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책상이 없기 때문에 책상에서 열어 볼 이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통합 커뮤니케이션, Contact Center 및 API를 사용하면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지원됩니다.

 

two people at a distance moving boxes
three people talking in middle of warehouse filled with boxes
Contact Centers

고객 충성도를 창출하는 회사

Vonage Contact Center는 Salesforce와 기본적으로 통합되므로 Salesforce CRM을 사용하는 서비스 및 영업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규모를 지원할 수 있는 광범위한 Contact Center 솔루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Vonage의 최신 웹 API 게이트웨이와 유연한 데이터 커넥터(REST및 웹 서비스)를 통해 업무팀이 매일 사용하는 제조 부문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Contact Center를 구축하세요.

  • 심층 Salesforce 통합으로 모든 채널의 모든 고객에 대한 정황적 참여 이력을 서비스 및 영업 팀에 제공하세요.

  • Vonage의 강력한 분석 솔루션인 Conversation Analyzer는 통화를 경청하고, 실시간으로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또는 통화 후 상세한 분석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담원과 직원에게 동일한 최상위 계층 도구를 제공하여 외근, 현장, 데스크 뒤, 가리지 않고 모는 장소의 모든 기기에서 원활한 원격 작업을 지원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달성하세요.

delivery man dropping off a package to a woman
Unified Communications

모든 대화는 방식이 다릅니다

외근, 현장,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 직원들이 분산되어 있고, 장소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선호하는 기기가 탁상용 전화이든 모바일 기기든 관계없이 음성, 화상 회의, 팀 메시징, 통화 녹음, 단문메세지 등을 포함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정상급 CRM과 통합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완벽한 통합입니다!
  • Smart Numbers 동적 지리적 통화 라우팅을 사용하여 발신자의 지역 번호를 기반으로 세계 전역의 다른 지역들로 지능적으로 통화를 라우팅하세요.

  • Vonage Integration Platform과 커뮤니케이션의 진정한 통합: 다양한 업무용 애플리케이션과 회사의 전화 시스템을 통합하세요.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통신 인프라와 탁월한 음질로 가장 까다로운 통화도 어렵지 않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즉, 기술적인 부분은 고려하지 않으셔도 되며 필요한 기능만 수행하는 기술입니다.

  • 30여 국가에서 글로벌 가용성이란 전 세계 분포되어 있는 업무팀들과 쉽게 연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woman and man taking inventory in warehouse
Communications API

커뮤니케이션 블록 구축

대부분의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제조 산업에서도 디지털 변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날로그 방식의 양방향 라디오 시대는 지났습니다. 프로그램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은 앱이 훨씬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직원용 앱에 메시징, 음성비디오가 내장되어 직원들 사이 즉각적이고 능률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전사적 공지 및 주의사항에 대한 푸시 알림을 실시간으로 활성화합니다. 

  • "내 화면 (See What I See)" 화상 회의를 통해 원격 시스템 유지보수 및 문제점 해결이 가능하여 가동중단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 API의 유연성이 뛰어나므로 귀사의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규모로만 투자할 수 있습니다.

  • 고객, 판매상 및 유통업체가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바로 기능을 수행하는" 앱을 구축합니다.

고객 의견

"Vonage 솔루션을 사용하면 최초 연결 시 해결율을 높이면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욱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이 통화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율할 수 있습니다."

Martin Hansford Operational Strategy Manager, Siemens

제조 부문 고객사 소개: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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