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통합 플랫폼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을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¹

Illustration of an open laptop computer displaying charts and graphs

¹Vonage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의 특정 기능은 일부 지역에서는 이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 여부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Collage of product imagery including a video call, admin portal page and smartphone dialing screen.
통합

최첨단 기능. 획기적인 단순성. 향상된 생산성.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과 CRM, 협업 및 다양한 비즈니스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단일 플랫폼에 통합하여 직원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와 수익성을 개선하십시오.
  • 연락처 관리 및 통화 처리, 제어 및 실시간 기록을 위한 첨단 기능
  •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모든 브라우저 또는 장치에서 간단히 접속 가능
  • 통화량, 내역 및 사용량 데이터에 대한 통합된 통화 지표 및 보고
  • 모든 통화 데이터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기본 보고 대시보드에 동기화
  •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원활한 연락처 관리 및 일정 예약 기능
  • 클릭 투 다이얼, Web Launcher 및 통화 메모와 같은 맞춤형 정의 가능한 통합 도구
Pictogram of chain links
CRM 및 CX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효율에 따라 결정되는 업무 효율

Vonage는 CRM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전화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고 실시간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스크린 샷, Vonage App Center 설치 앱 화면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에서 CRM 데이터의 활용을 지원하는 방식을 알아보십시오. 지금 동영상 시청

Salesforce logo

Salesforce® CRM 통합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을 Salesforce와 통합하고, 자동 통화 기록부, 연락처 및 사례 생성, 통화 메모 캡처 및 실시간 사용자 활동 보고 열람과 같은 혜택을 누리십시오. 더 나아가 Salesforce와 VBC를 단순하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한 컨택 센터인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와 통합하십시오.
Microsoft Dynamics logo

Microsoft Dynamics® Integration

고객 정보를 다른 Microsoft 소프트웨어에 매끄럽게 통합하십시오. 수신 통화에 대한 새 기록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전화 통화 활동을 간단히 생성 및 저장하여 책임감 등을 높이십시오.
G Suite logo

G Suite® 통합

Vonage® for G Suite™를 사용하면 Gmail®, GChat, Google® Hangouts을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에 더욱 원활하게 통합하여 회사의 일상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널리 채택되는 통합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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