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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 및 물류 솔루션

어떠한 기기에서든 운송업체 서비스의 실시간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운송 및 물류 부문 고객 만족도를 높이세요. 그리고 Vonage 음성, 단문메세지, 채팅, 비디오, 소셜 미디어 기능을 통해 모든 채널을 최대 용량으로 가동할 수 있습니다.

two men standing on platform while train rushes past
passenger woman in car looking at phone
커뮤니케이션 API

만족할 결과를 선사하는 기술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유연하며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onage API를 이용하는 운송 및 물류 회사를 소개합니다.
  • 소셜 미디어 고객 서비스와 같이 프로그램 가능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소셜 채팅 앱을 통해 출고 및 배송 알림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AI, 소셜 채팅 앱, 음성 봇 또는 챗봇을 사용하면 간단한 IVR과 고객 지원 텍스트 메시지를 통해 배송 일정을 조정하거나 반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이중 인증, 부정사용 적발 및 단계적 인증, 전화번호 검증 및 사적인 음성통신을 이용하여 택배 기사와 고객, 모두에게 더 안전한 운송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oman sitting on public transportation holding phone
Contact Centers

고객 충성도가 가장 소중한 배송품

Vonage Contact Center(클라우드 기반 전화, 21세기 통화 신뢰성 및 내부 영업 플랫폼)는 영업 및 서비스 우수성을 최종 목적지로 라우팅하고,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 여정을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실시간 분석 정보를 세분화 하여 통화 및 운행을 살펴보고 개하십시오.

  • 통화녹음, 지리적 위치 표시, 자동 통화 기록, 모니터링 및 Dialler와 같은 전체 기능을 활용하세요.

  • 최대 통화 시간을 예측하고 직원 가용성을 보장하세요.

  • 수신 통화를 모니터링하고 수습생에게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긴급 상황 발생 시 다른 위치에 상담원을 보내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달성합니다.

man on bicycle  with helmet
Unified Communications

연락이 두절되지 않도록 팀 연결 지원

물리적으로 흩어진 모바일 기반 직원이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시끄러운 휴게소, 화물차 정차장 또는 계량장에서 운전 기사들이 이메일 본문에 포함된 보이스메일의 녹취록을 확인하거나 출고 지연, 새로운 ETA 등의 정보를 제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Vonage Smart Numbers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동적 지리적 통화 라우팅: 발신자의 지역 번호를 기반으로 세계 전역에 지능적으로 통화를 라우팅합니다.

  • IoT 통합: 공급망의 IoT 기기들을 통합하여 음성 및 단문메세지 명령으로 제어합니다.

고객 의견

"Vonage API를 통해 Aramex의 최종 단계 인프라의 효율을 확실히 개선하였습니다. Aramex는 이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으며 배송 시도 횟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경험과 고객 여정의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Aramex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Vonage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Mohammed Sleeq Chief Digital Officer, Aramex
woman wearing gloves in warehouse

운송 및 물류 부문 고객사 소개: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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