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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팀 규모가 작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중소기업용으로 구축된 컨택 센터로 충분할 것입니다.

효율성과 생산성 측면에서 볼 때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활용도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여서 영업 및 서비스 예산을 늘릴 수 있습니다. 업무팀의 효율을 높여서 생산성을 증대하십시오. 다행히도 이러한 성과를 빠르고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Vonage Contact Center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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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force Management
Contact center agent in the cloud abstract image

상담원의 업무 부하 경감

클릭 투 다이얼과 같은 기능을 통해 상태를 설정하고 현재 상태를 확인하며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전문가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image that represents the Visual Engagement features in the Vonage Contact Center

IT 팀 업무 부담 해소

Contact Center를 쉽게 구성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코딩, 다운로드 또는 애드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까다롭지 않은 설정과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
Image of video conference with a character portrait of someone fromThe Office

작업을 손쉽게 하는 코칭

콜 위스퍼와 같은 기능으로 마치 같은 곳에 있는 것처럼 멘토링하고 피드백과 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및 현장 인력을 최적화합니다.
Illustration of abstract technology concepts.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는 컨택 센터

당사의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솔루션은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 contact center agent at a desk witha  large screen and five stars, a city scape, and a small business, with chat and thumbs up emojis
비용 통제

컨택 센터의 생산성을 제한하는 요인은 예산이 아닌 상상력

상담원의 업무 부하를 경감, 실적 향상, 추가 비용없이 고객에게 더 많은 옵션 제공 등, 원하는 사항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Vonage Contact Center에서 모두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 상담원에게 전화 시스템과 CRM간 통화 전환을 요구하지 말고, CRM 내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도록 클릭 투 다이얼 또는 자동 다이얼 기능을 제공합니다.
  • 자동 로그 통화 및 녹음, CRM에서 바로 최신 고객 정보 화면 팝업, 어느 위치에 있든 관계없이 상담원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 음성, 디지털, 비디오 및 기타 모든 채널이 Vonage Contact Center에 통합되어 있어 통화량이 감소할 때는 상담원이 이메일과 단문메세지를 처리하고 통화량이 증가할 때는 반대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AI를 기반으로 자체 서비스, 동적 라우팅, 통화 중 상담원 지원, 통화 후 분석 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상담원의 생산성 개선합니다.
Illustration of people celebrating.
상담원 경험

상담원들에게 상당한 동기부여가 되었는데 상담원 경험을 개선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상담원 유지를 위해서 입니다.

상담원의 미소. 고객의 구매. 사업의 번창. 더 이상 컨택 센터가 단순히 오프라인에서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사실 입니다. 컨택 센터는 진화해왔습니다. 그러나 Vonage Contact Center를 통해 한층 더 발전시켜 나아갈 때입니다.
  • 로그, 녹취, 태깅 및 대화 녹음을 통해 컴플라이언스, 상담원 교육 및 지속적인 개선, 그리고 상담원 만족도를 추구하세요
  • 통화를 경청하고 처리하는 동안 조언 "위스퍼"를 통해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하세요.
  • 자체 구성 가능한 보고서를 바탕으로 상담원의 업무 이관 관리, 판매 성사 기량을 수치로 평가하고, 교육을 지원하고, 승진 여부 등을 결정하세요
Illustration of a globe with four asterisks and three figures with wifi signals above their heads.
단순성

컨택 센터의 성공과 성장에 실질적인 위협 요인을 해결하기 위한 대비

단종된 레거시 컨택 센터 솔루션을 관리하는 일에 지치셨나요? 기존 레거시 컨택 센터를 유지하기에는 IT 예산이 너무 많이 소요됩니까? 그리고 중소기업이 변모함에 따라 확장 또는 축소가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Vonag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를 고려해보실 때입니다. 다음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 자동 업데이트를 선택하지 않으면 업데이트 소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는 너무나 간단합니다.

  • IT 관련 요구 사항을 줄입니다. 까다롭지 않은 설정과 유지보수를 통해 Vonage Contact Center를 쉽게 구성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성장 또는 침체에 맞춰 Vonage Contact Center 규모가 조정됩니다. 추가 라이센스가 필요하신가요? 간단합니다! 축소하고 싶으신가요? 문제없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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