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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상담원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각 고객과의 상호 작용 중에 팀을 CRM 내에서 유지합니다. 즉 클릭 투 다이얼, 화면 팝업, 자동 통화 기록 및 녹음 등과 같은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Contact Center 상담원의 경험을 향상시키며 궁극적으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합니다.

요금제 보기
contact center agents engaged in calls

상담원 UX 기능

내장된 컨택 패드로 CRM 내에서 옴니 채널 대화를 수행합니다. 또한 모든 채널의 가용성을 설정하고 대기 활동과 동료 상태를 확인합니다.

CRM 개체에 대한 화면 팝을 제공하여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고 개인적인 응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리드, 연락처, 사례와 같은 CRM 개체에서 전화를 겁니다. 또는 미리보기 및 자동 모드를 통해 자동으로 전화를 겁니다.

모든 활동을 자동으로 추적하여 업데이트된 고객 이력을 유지합니다. 교육, QA 및 규정 준수에 도움을 줍니다.

상담원이 컨퍼런스 콜을 걸거나 전달, 보류 또는 시작하고 CRM에 활동을 녹음 및 기록할 수 있습니다.

재택이나 다른 사무소에서 근무할 수 있는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수신 통화의 발신자를 자신의 휴대폰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콜센터 상담원 경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다른 상담원이 사례를 배정했거나 CRM이 새로운 사례를 만들어 배정한 경우 해당 상담원에게 알려줍니다.

내장된 컨택 패드로 CRM 내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컨퍼런스 콜을 걸거나 전달, 보류 또는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말하지 않고 보이스메일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남기세요" 소리가 들리면 상담원이 사전 녹음된 보이스메일을 끌어다 놓고 다음 통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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