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고객 문제를 빠르게 해결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Salesforce 챗봇과의 통합으로 일시 중단된 챗봇 대화를 식별하고 그에 따라 연결합니다. AI가 긴 대기 시간(부정적인 경험의 경고 신호)과 관련하여 고객 대기열을 모니터합니다. 특정 규칙에 따라 음성 또는 채팅 채널에서 최적의 상담원이 대화에 참여합니다.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a bot call agent addressing calls
Chatbot wearing a headset.

챗봇에서 사람 목소리로

개인 서비스를 추가합니다.
  • 최적의 상담원에게 빠르게 연결합니다
  • 개인적인 반응을 추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동적 옴니 채널 라우팅

CRM과 챗봇의 통합으로 스마트 라우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된 Salesforce 데이터를 빠르게 활용합니다
  • Case 당사자, 마지막 상담원 문의, 통화 후 최근 설문 조사 등에 따라 자동으로 라우팅합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챗봇 데이터 검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기록을 활용합니다.
  • 챗봇 대화를 자동으로 기록하고 채팅 정보 기록을 Salesforce에 저장합니다
  • Einstein AI 또는 인간 분석을 위해 로그를 쉽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Image of a piece of paper with a person and some writing suggesting a case study

통화 내용 기록

상담원에게 준비에 필요한 통화 내역을 제공합니다
  • 상담원이 통화 또는 라이브 채팅을 수락하기 전에 챗봇 대화 기록을 받습니다
  • 상담원이 사전 준비와 함께 시간을 절약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고객이 충성도 높은 고객이 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옴니 채널 경험을 위해 전화, 이메일, 채팅 AI, 단문메세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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