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컨택 센터 내에서 Salesforce HVS 다이얼링 기능 향상
Vonage는 Contact Center용 다이얼 기능을 제공하고, 발신 다이얼, 수신 통화 처리 및 보이스메일을 최적화하고 귀중한 분석 자료를 제공하며, 이상 모든 것을 Salesforce 및 HVS에 통합합니다.

자동
더 이상 담당자가 작업 대기열에서 수작업을 하지 않고도 통화 활동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유연성
작업 대기열에서 다이얼 또는 HVS Lightning 구성요소를 통해 직접 기록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프로그래밍 방식
Vonage Log 내에 설정된 배치에 기반한 Cadence를 통해 리드를 진행하고 연락할 수 있습니다.다이얼 기능 업그레이드
Vonage는 공인된 Salesforce HVS 통합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Contact Center 공급업체 중 한 곳입니다.- 심화된 비즈니스 인사이트 확보
- 대기 시간 단축
- 고급 통화 기능 확보
- 우수 사례 발견
- 글로벌 통화 범위 및 플랜 활용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한 Vonage CTI 및 ContactPad
클릭 투 다이얼 기능으로 Salesforce 내에 상주할 수 있습니다. Global Voice Assurance가 다음을 통해 ContactPad를 보완합니다.- 발신자 또는 상담원의 로컬 전화 접속 인프라 활용(배치되어 있는 모든 곳)
-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사용한 통화 라우팅
- 우수한 통화 품질 제공
HVS 통합 키 장점
글로벌 보이스 온라인
전 세계 어느 나라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수신 및 발신 통화 품질글로벌 통화 플랜
전 세계로 통화를 분배하고, 관리 및 보고 기능을 통합합니다.Dialler 내장
Salesforce Lightning Dialer는 미국에서만 추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고급 통화 기능
컴플라이언스를 위한 자동 통화 녹음, 통화 응대율 증가를 위한 자동 CLID, 처리 시간 감축을 위한 자동 배치 기능을 활용하세요.Conversation Analyzer의 추가 Salesforce HVS 개선 기능:
- 일상 활동을 모니터링, 추세 파악 및 심층 비즈니스 통찰력 확보
- 키워드 및 추세 파악
- 모든 통화에 대해 혼선, 대화 시간, 통화 사건 및 통찰력을 분석하고 점수를 매김으로써 목표한 수준으로 개선된 상담원 우수 사례 및 영역 파악
- Salesforce의 데이터에 기반한 대시보드, 보고 및 의사결정에 Einstein AI 활용
HVS 데이터시트

데모 동영상
Salesforce HVS와 Vonage Contact Center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