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라우팅으로 모든 고객에게 맞춤형 경험 제공
Dynamic Call Routing은 업데이트된 CRM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정확한 동적 라우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동적 통화 라우팅 기능
데이터
최신 CRM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을 연결합니다
전문화
상담원이 특정 질문을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시킴으로써 CX를 강화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부담은 감소합니다우선 순위
우선 순위, 특정 상담원과의 상담 이력 등에 따라 고객을 안내합니다셀프 서비스
고객이 지역, 가치 또는 특정 규칙에 따라 질문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동적 라우팅을 사용하여 고객을 올바른 상담원과 연결합니다
Vonage 및 Salesforce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및 소셜 채널이 제공하는 완벽하고 일관된 고객 경험에 대한 짧은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CC Dynamic Routing Video St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