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동적 라우팅으로 모든 고객에게 맞춤형 경험 제공

Dynamic Call Routing은 업데이트된 CRM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정확한 동적 라우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요금제 보기
Call agents, smiling and chatting

동적 통화 라우팅 기능

최신 CRM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을 연결합니다

상담원이 특정 질문을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시킴으로써 CX를 강화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부담은 감소합니다
우선 순위, 특정 상담원과의 상담 이력 등에 따라 고객을 안내합니다
고객이 지역, 가치 또는 특정 규칙에 따라 질문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동적 라우팅을 사용하여 고객을 올바른 상담원과 연결합니다

Vonage 및 Salesforce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및 소셜 채널이 제공하는 완벽하고 일관된 고객 경험에 대한 짧은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CC Dynamic Routing Video Still

Golftbreaks Logo
Golfbreaks.com에서 Vonage Contact Center 라우팅 엔진 채용
기사 포기율 감소
최적의 결과 달성을 위해 Vonage Contact Center 우선 구성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