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s로 숨겨진 통찰력 확보
Salesforce 데이터용으로 설계된 Vonage Contact Center와 Analytics의 만남으로 엄청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사용이 간편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고객 대화를 심층 분석하고 모범 사례 및 규정 준수에 대한 관련 대화를 식별합니다.

Einstein AI 및 대시보드
대화를 시각화합니다.- 대시보드 활용으로 빠르고 쉽게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Einstein Analytics는 고객 대화를 시각적으로 분류,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음성 텍스트 변환
통화 내용과 기록을 적절한 Salesforce 개체에 지정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작성하고 Salesforce 개체에 기록합니다
- 연락처, 사례 및 사용자 지정 개체에 통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알림
AI 기반 고객 참여로 통찰력을 얻습니다.- 통찰력과 추세를 빠르게 파악합니다
- 팀의 규정 준수와 제품 지식을 쉽게 평가합니다
통화 녹음
모든 통화에서 교훈을 얻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녹음을 내용 및 지표와 연결합니다
- 분석 결과로 상담원이 대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