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Contact Center로 LiveAgent 라우팅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Vonage 컨택 센터 솔루션으로 LiveAgent 채팅과 다른 Salesforce 채널까지 라우팅합니다. 이처럼 완벽한 통합으로 고객 경험의 일관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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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 person interacting with a sales/service agent via chat in a laptop browser.

LiveAgent 채팅 기능

LiveAgent 챗봇 통합으로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 지원으로 고객 중심 노력과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사례 당사자, 마지막 상담원 문의, 통화 후 최근 설문 조사 등 Salesforce에 저장된 최신 정보에 따라 채널 간에 일관적으로 고객을 라우팅합니다.
Salesforce 사용자가 한 곳에서 자신의 상담 가능 상태를 설정하고 동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전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상담원이 채팅을 수락하기 전에 Salesforce 개체의 화면 팝 기능이 나타나며 상담원은 이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준비와 함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음성 또는 채팅 채널에서 최적의 상담원에게 챗봇 대화를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채팅 버튼을 쉽게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필드는 Salesforce 내에서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적의 상담원에게 채팅을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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