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로 LiveAgent 라우팅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Vonage 컨택 센터 솔루션으로 LiveAgent 채팅과 다른 Salesforce 채널까지 라우팅합니다. 이처럼 완벽한 통합으로 고객 경험의 일관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LiveAgent 채팅 기능
경험 향상
LiveAgent 챗봇 통합으로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 지원으로 고객 중심 노력과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합니다.동적 옴니 채널 라우팅
사례 당사자, 마지막 상담원 문의, 통화 후 최근 설문 조사 등 Salesforce에 저장된 최신 정보에 따라 채널 간에 일관적으로 고객을 라우팅합니다.옴니 채널 가용성과 상태
Salesforce 사용자가 한 곳에서 자신의 상담 가능 상태를 설정하고 동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전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Salesforce 통찰력
상담원이 채팅을 수락하기 전에 Salesforce 개체의 화면 팝 기능이 나타나며 상담원은 이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준비와 함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챗봇에서 인간의 목소리로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음성 또는 채팅 채널에서 최적의 상담원에게 챗봇 대화를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통합 채팅
웹사이트 채팅 버튼을 쉽게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필드는 Salesforce 내에서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적의 상담원에게 채팅을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