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 품질 관리 프로세스 간소화

Contact Center 품질 관리는 코칭과 고객 중심 측면에서 모두 중요합니다. 그리고 Salesforce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팀 성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도구와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Contact center agents, supervisors engaged in calls
Bar graph with up arrow

Salesforce의 KPI

Salesforce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 Salesforce에서 Contact Center 지표 지원
  • 최신 KPI로 대화 평가 용이
Pictogram of a note card and pencil

메모 작성

녹음 재생 기능을 활용하여 통찰력을 얻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 감독관이 녹음 내용을 일시 중지하고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 메모 내용은 자동으로 플래그와 타임스탬프가 표시되어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 audio tape recording of a phone call

통화 녹음

리드, 계정, 기회, 사례 또는 사용자 지정 개체 등 Salesforce 작업 개체 내에서 통화 녹음에 액세스합니다.
  • 통화 녹음본이 Vonage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링크로 어떤 대화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3 people

코칭

Contact Center 팀에 즉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감독관이 통화에 함께 참여하거나 비밀 코칭 방식으로 상담원을 교육시킬 수 있습니다
  • 필요한 경우 3자 통화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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