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및 분석 대시보드

Vonage Contact Center는 개인 및 팀 성과를 모니터하는 데 유용한 맞춤형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이 컨택 센터 분석 도구로 부서 내 개선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Vonage Contact Center Analytics

Vonage Contact Center Analytics로 고객 경험 최적화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옴니 채널

옴니 채널 통찰력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 채널 활동을 CRM에 자동으로 기록하여 즉시 검토할 수 있습니다

  • CRM 보고 시스템에서 전체 지표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지표 캡처 및 분석

  • 상담원 및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방법 이해

Bar graph with up arrow

필요한 데이터

팀의 모든 활동과 작업을 매끄럽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
  • 맞춤형 대시보드
  • 월보드
  • 보고서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실시간 대시보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보드는 중요 성능 지표의 상태를 강조표시합니다. 

  • 개인화된 대시보드로 팀 역량 강화

  • 임계값을 설정하여 문제 영역 플래그

  • 지표가 목표를 벗어나는 경우 자동 알림 수신

  • 사전 정의된 위젯을 사용하여 필요한 정확한 보기 구축

Illustration showing types of reports

이력 보고 및 분석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컨택 센터 운영을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 상담원, 대기열 및 컨택 센터 성능 분석

  • 동향 파악 및 기회 영역 강조

  • 문제 영역의 근본 원인 파악

  • 지속적인 향상을 주도하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사용자 정의 보고서

Vonage Contact Center Salesforce 대시보드 비디오 데모
Vonage Contact Center Salesforce 대시보드
Salesforce 보고서의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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