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판매를 촉진하고 세계적인 고객 서비스팀에 강력한 Vonage Contact Center와 Microsoft Dynamics 365를 모두 제공하십시오. 통합 클라우드 Contact Center 솔루션은 외부 및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상담원에게 앱을 나가지 않고도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고객 경험을 진정한 고객 충성도로 바꾸십시오.

Illustration of an open laptop computer displaying charts and graphs
Microsoft Dynamics 365 Sales Hub
유연성

판매/서비스 허브와 현장 서비스 지원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는 필요한 곳 어디서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판매 및 서비스 팀
  • 현장 서비스 팀
  • 언제든, 어떤 장치든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in front of laptop browser with dialing pad app on screen.
다양한 기능

필요한 모든 도구 활용

강력한 만큼이나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
  • Vonage ContactPad UI 내장
  • 화면 팝¹
  • 클릭하여 실행
  • 동적 라우팅¹
Microsoft Dynamics 365 Service Hub
스마트

현재와 미래의 CX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기능.

Microsoft Dynamics 365에 대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음성 대화를 사례와 연락처 및 사건에 매치시키십시오. 이벤트의 자동 기록, 데이터를 사용한 통찰력 구축, 수동 데이터 입력 제거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 이벤트 및 메모 기록
  • 새 기록 생성²
  • 통화 요약 보고 및 재생 링크³
  • 실시간에 가까운 지표 및 이력 데이터
Microsoft Dynamics Stacked Logo with grey text
전제 조건

적은 시스템 요건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는 간단한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여러 요금제 중에서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Vonage Contact Center 고객이 되십시오
  • Microsoft Dynamics 365: 클라우드 버전
  •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커넥터
  • Microsoft Edge, Chrome, Safari 또는 Firefox 브라우저
  • Channel Integration Framework 2.0(Microsoft 플러그인)

¹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2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3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 또는 Insights API와 함께 제공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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