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판매를 촉진하고 세계적인 고객 서비스팀에 강력한 Vonage Contact Center와 Microsoft Dynamics 365를 모두 제공하십시오. 통합 클라우드 Contact Center 솔루션은 외부 및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상담원에게 앱을 나가지 않고도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고객 경험을 진정한 고객 충성도로 바꾸십시오.

유연성
판매/서비스 허브와 현장 서비스 지원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는 필요한 곳 어디서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판매 및 서비스 팀
- 현장 서비스 팀
- 언제든, 어떤 장치든
다양한 기능
필요한 모든 도구 활용
강력한 만큼이나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 Vonage ContactPad UI 내장
- 화면 팝¹
- 클릭하여 실행
- 동적 라우팅¹

스마트
현재와 미래의 CX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기능.
Microsoft Dynamics 365에 대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음성 대화를 사례와 연락처 및 사건에 매치시키십시오. 이벤트의 자동 기록, 데이터를 사용한 통찰력 구축, 수동 데이터 입력 제거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벤트 및 메모 기록
- 새 기록 생성²
- 통화 요약 보고 및 재생 링크³
- 실시간에 가까운 지표 및 이력 데이터

전제 조건
적은 시스템 요건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는 간단한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여러 요금제 중에서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Vonage Contact Center 고객이 되십시오
- Microsoft Dynamics 365: 클라우드 버전
-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 커넥터
- Microsoft Edge, Chrome, Safari 또는 Firefox 브라우저
- Channel Integration Framework 2.0(Microsoft 플러그인)
¹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2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3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 또는 Insights API와 함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