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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Center 성능 & 신뢰성

입증된 클라우드 아키텍처, 강력한 전화 통신, 여러 데이터베이스와 연중무휴(24x7) 운영팀이 Vonage Contact Center의 가용성을 극대화합니다.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a globe with four asterisks and three figures with wifi signals above their heads.
3 shapes increasing in size signifying productivity

Vonage는 Contact Center의 성능, 가용성 및 신뢰성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장애를 감지하고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Vonage에서는 전 세계 생산 환경 전반에서 1,000여 가지 지표를 샘플링하고 있는데, 사용자 경험과 Contact Center 서비스 성능을 측정하고,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데이터 포인트를 초당 14,000개 이상 생성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자동화된 시스템이 이러한 지표를 검토한 다음, 자동 복구 조치를 트리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심층 분석을 진행하도록 엔지니어에게 통보합니다. 플랫폼 분석이 연중무휴(24x7)로 실행되므로 모든 구성요소가 설계된 허용오차 범위를 벗어나지 않고 작동하게 됩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장기 분석과 고객을 위한 이점

NewVoiceMedia(현 Vonage)가 2011년부터 플랫폼 성능을 테스트, 분석한 결과, 장기적인 성능 추세를 모니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당한 규모의 데이터 집합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데이터 검토와 분석을 통해 인프라가 고객이 요구하는 Contact Center 성능 수준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앞선 수준인지 확인합니다.

  • 이러한 검토와 분석은 서비스 품질 투자 의사 결정의 근거가 됩니다.
Cloud

입증된 클라우드 아키텍처

Vonage Contact Center는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여러 노드를 사용합니다.
  • 노드는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성하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전화 통신 및 인프라 서버와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 Vonage는 클라우드 가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로드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하나 더 많은 노드를 운영합니다
  • 각각의 노드는 완벽한 기능과 함께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받는 라이브 노드입니다
  • 따라서 모든 구성 요소를 사용하며 모두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pin point marker

전화 통신

Vonage 전화 통신 회로는 주요 국제 통신사가 제공합니다.
  • 이들 통신사는 탄력적인 자체 인프라와 여러 전화 통신 회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 걸려온 전화라도 Vonage 노드로 연결합니다
  • 최대 운영 수준과 서버군, 여기에 시스템에 필요한 것보다 최소 두 개 더 많은 서버를 유지하기 위해 전화 통신 기능을 제공합니다
Chatbot wearing a headset.

데이터베이스

복원성과 Contact Center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여러 대 운영합니다.

  • 고객 통화 요금제와 모든 감독관 및 상담원 사용자 설정을 노드 간에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복제합니다
  •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가 모든 노드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훌륭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노드 간 전환이 빠르고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 그리고 다수의 다양한 테스트 기법을 수행합니다.

Desktop computer screen

모니터링

연중 무휴 운영팀이 모든 서비스, 애플리케이션과 통신 및 인터넷 연결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 모든 구성 요소를 작동시킵니다
  • 용량의 60%를 초과하는 구성 요소가 없어야 합니다
예상되는 일상적인 로드를 제품에 적용하여 핵심 활동이 유지되고 성능 목표를 달성하는지 확인합니다.
예상되는 일상적인 로드를 일정 기간 제품에 적용하여 리소스 누출, 장애 조치 및 장기 프로세스 문제를 점검합니다.
정상 또는 최대 로드 조건을 초과하는 상태에서 애플리케이션 작동을 평가하기 위해 많은 로드를 적용합니다.
시스템의 복구 성능을 평가하기 위해 다양한 작동 단계에서 장애 조치를 실행합니다.
증가하는 고객 베이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서버와 구성 요소의 수를 파악하기 위해 시스템을 조정, 테스트합니다.
백업 디젤 발전기로 전원 급증을 방지합니다.
다구역, 건식 파이프, 이중 인터록, 준비 작동 화재 진압 및 초기 연기 감지 및 경보(Very Early Smoke Detection and Alarm, VESDA)를 포함합니다.
Vonage 데이터 센터는 측면 내진 설계에 대한 현지 건축물 규정을 준수하거나 그 이상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난방, 환기 및 공조(Heating, Ventilation and Air-Conditioning, HVAC) 전용 시스템.
습기 차단, 배수 펌프 시스템, 습기 감지 센서를 포함합니다.
개별 유지 장치(holding cage)를 포함하는 출입구의 전체 보안 프로세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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