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용 IT 도구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IT 업무를 쉽게 만들어줍니다. 100%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며 전화 통신 인프라에 있어 장치에 구애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단일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 지능적으로 통화를 분배합니다. 상담원 또는 고객의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로컬 노드로 현지 통화를 제공하므로 비용이 절감됩니다.Vonage에서 Volusion의 Contact Center 관리 절차 간소화
Vonage의 협력과 지원 아래, Volusion에서 뒤죽박죽 혼재되어 있던 영업팀 및 서비스팀용 솔루션들을 단일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통합 및 전환한 과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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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팀을 위한 Salesforce: 기능
클릭 투 다이얼 및 전화 통신
기존 PBX와 전화 통신을 통합하거나 WebRTC를 사용하면서 담당자가 Salesforce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고객에게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단일 글로벌 통화 요금제
단일 글로벌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 통화를 분배하고 관리 및 보고 기능을 통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글로벌 신뢰성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클라우드 기반 재해 복구 기능에 기반을 둔 입증된 플랫폼 안정성으로 탁월한 음성 품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