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용 IT 도구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IT 업무를 쉽게 만들어줍니다. 100%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며 전화 통신 인프라에 있어 장치에 구애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단일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 지능적으로 통화를 분배합니다. 상담원 또는 고객의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로컬 노드로 현지 통화를 제공하므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a globe with four asterisks and three figures with wifi signals above their heads.

Vonage에서 Volusion의 Contact Center 관리 절차 간소화

Vonage의 협력과 지원 아래, Volusion에서 뒤죽박죽 혼재되어 있던 영업팀 및 서비스팀용 솔루션들을 단일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통합 및 전환한 과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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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팀을 위한 Salesforce: 기능

기존 PBX와 전화 통신을 통합하거나 WebRTC를 사용하면서 담당자가 Salesforce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고객에게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단일 글로벌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 통화를 분배하고 관리 및 보고 기능을 통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클라우드 기반 재해 복구 기능에 기반을 둔 입증된 플랫폼 안정성으로 탁월한 음성 품질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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