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프레미스 장비에 대한 부담 해소

Vonage Contact Center는 복잡한 전화 네트워크와 인프라 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므로 가장 중요한 고객을 지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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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n contact center agent.

클라우드 기능

클라우드 Contact Center가 종량제 방식의 SaaS(Software as a Service) 상용 모델을 제공하므로 인프라 투자를 위한 자본 지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월간 라이센스 지불 방식으로 모든 고객에게 입증된 가용성, 재해 복구 및 최신 기능을 제공하는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 환경에 액세스합니다.
클라우드는 온프레미스 장비보다 훨씬 더 유연한 솔루션을 조직에 제공합니다. 최대 수준의 활동 지원을 위한 투자 대신 필요한 라이센스 수만큼만 지불하고 비즈니스 요건에 따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Contact Center 솔루션을 통해 최신 버전 제품으로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업데이트 없이도 개선 이점과 함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온프레미스 장비는 설치와 통합에 수개월, 수년이 걸리며 사용자 교육에 상당한 시간이 요구됩니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은 몇 주, 며칠 또는 몇 시간 안에도 준비를 마칠 수 있어 최대한 빨리 조직에 부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조직은 직원이 평상시처럼 출근하지 못하는 경우 조직 운영 방식을 고려해야 합니다. Vonage를 선택하면 컨택 센터를 필요에 따라 원격으로 운영할 수 있고 사용자가 인터넷과 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지 로그인할 수 있으며 기존 온프레미스 장비와 동시에 재해 복구 솔루션으로서 Vonage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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