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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수준 이상으로 고객 지원

Jumper.ai를 사용하면 라이브 채팅을 통해 고객 취향의 제품들로 고객을 안내하고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 지원

실제 상담원과 AI 기반 자동화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판매 전 질문을 처리하고, 제품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추가 제품 판매를 유도하세요.

Note card

통합 비즈니스 메신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여러 메시징 채널의 대화를 관리하세요.
Document with gear

내장형 상거래

채팅 내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을 대신하여 주문을 작성하며 고객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Document with magnifying glass

풍부한 고객 프로필

고객의 구매 내역, 최근 교류 활동, 기본 설정, 사용자 지정 데이터 필드 및 태그를 고려하여 고객 맞춤형 경험을 선사하세요.
Person with plus sign

상담원 봇 전환

실제 상담원이 자동화된 대화를 모니터링하다가 언제든지 봇과 상담원 간에 대화를 인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Speech bubble

머신 러닝 & AI

제품, 배송, 주문 상태, 반품, 취소 등에 관한 고객 문의에 자동 응답을 추가하여 지원력을 확보하세요.

팀 수신함

담당팀에서 하나의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채널의 대화를 보면서 적절한 팀원이나 봇에 쉽게 대화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Document with gear

관리형 액세스

고급 라이브 채팅 기능에 팀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하세요. 고객 상세 정보를 편집하고, 주문을 업데이트하고, 할인을 제공할 수 있는 담당자를 관리하세요.
Alarm Clock

근무 시간

라이브 채팅팀의 운영 시간을 정하고, 언제든지 고객에게 정확한 응답을 촉진하세요.
Alarm bell

후속 알림

상담원이 고객에게 후속 조치와 예정된 시간에 알림을 제공하도록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Bar graph

팀 분석

실제 상담원의 응답 시간 응대 효율, 고객 만족도 및 판매 전환율을 추적하세요.
Illustration of contact agent at work

생산성 향상

라이브 채팅 솔루션들이 당사의 다양한 제품 기능과 원활하게 연동되므로 귀사 담당팀에서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여 만족도와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주문 관리 

  • 할인 & 충성도

  • 대화형 광고

  • 자동화된 봇

  • 소셜 CRM

  • 타사 통합

대화를 판매로 전환하세요

Jumper.ai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Messages to conversation image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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