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수준 이상으로 고객 지원
Jumper.ai를 사용하면 라이브 채팅을 통해 고객 취향의 제품들로 고객을 안내하고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 지원
실제 상담원과 AI 기반 자동화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판매 전 질문을 처리하고, 제품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추가 제품 판매를 유도하세요.
통합 비즈니스 메신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여러 메시징 채널의 대화를 관리하세요.내장형 상거래
채팅 내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을 대신하여 주문을 작성하며 고객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세요.풍부한 고객 프로필
고객의 구매 내역, 최근 교류 활동, 기본 설정, 사용자 지정 데이터 필드 및 태그를 고려하여 고객 맞춤형 경험을 선사하세요.상담원 봇 전환
실제 상담원이 자동화된 대화를 모니터링하다가 언제든지 봇과 상담원 간에 대화를 인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머신 러닝 & AI
제품, 배송, 주문 상태, 반품, 취소 등에 관한 고객 문의에 자동 응답을 추가하여 지원력을 확보하세요.팀 수신함
담당팀에서 하나의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채널의 대화를 보면서 적절한 팀원이나 봇에 쉽게 대화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관리형 액세스
고급 라이브 채팅 기능에 팀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하세요. 고객 상세 정보를 편집하고, 주문을 업데이트하고, 할인을 제공할 수 있는 담당자를 관리하세요.근무 시간
라이브 채팅팀의 운영 시간을 정하고, 언제든지 고객에게 정확한 응답을 촉진하세요.후속 알림
상담원이 고객에게 후속 조치와 예정된 시간에 알림을 제공하도록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팀 분석
실제 상담원의 응답 시간 응대 효율, 고객 만족도 및 판매 전환율을 추적하세요.생산성 향상
라이브 채팅 솔루션들이 당사의 다양한 제품 기능과 원활하게 연동되므로 귀사 담당팀에서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여 만족도와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문 관리
할인 & 충성도
대화형 광고
자동화된 봇
소셜 CRM
타사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