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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 You See Me: ZEISS Vision Care에서 언제 어디서나 대면 교류 활동과 안과 진료를 강화하기 위해 Vonage API를 활용하는 방법

세계 정상급 안경 렌즈, 안과용 장치 및 플랫폼 제조업체인 ZEISS Vision Care에서 Vonage Video API를 사용하여 완벽하고 원활한 원격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ZEISS VISU360을 구축했습니다.

Image of blue eye wearing glasses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시력 관리 전문가와 환자를 위한 완벽한 대화형 원격 경험 환경 구축
Lightbulb

해결책

Vonage Video API
Key

결과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안과 진료를 가능하게 하는 고품질 비디오 기반 서비스 구축

ZEISS는 광학 및 광전자 기기 분야에서 세계 정상급 기술 기업이며, ZEISS Vision Care는 안경 렌즈 및 안과용 기기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 일류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ZEISS는 기술의 미래를 구체화하고 솔루션으로 광학 및 관련 업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킨다는 사명 아래 전 세계 50여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학 기기 선도 업체로서 ZEISS는 지속적으로 인간 상상력의 한계에 도전하고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세상에 영감을 줄 것이다"고 ZEISS Vision Care의 선임 제품 관리자인 Fabio Vicentini는 평가하며 부연합니다. "변화하는 인구통계 기반과 혁신 기술들이 의료보건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었고 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이러한 현상이 가속화되는 것을 보았으며, 의사, 시력 관리 전문가, 환자들에게 안전한 원격 연결 기능을 제공할 필요성을 실감했습니다."

ZEISS Vision Care 팀은 ZEISS VISU360을 구축하고 Vonage Video API 기반의 디지털 의료 경험에 인간적인 정서를 도입했습니다.

ZEISS Vision Care image
"Vonage Video API는 당사 기존 플랫폼에 완벽하게 통합되며 ZEISS VISU360 경험에 인간적인 정서를 도입함으로써 간단한 화상 회의보다 더욱 긴밀한 연결 경험을 선사합니다. 실시간 대화와 대면 활동이 용이하도록 지원하므로 환자와 안과 전문의 사이 물리적 거리에 대한 걱정없이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것처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Fabio Vicentini(ZEISS Vision Care 선임 제품 관리자)

직접 대면

2020년 이전부터 안과 전문의나 시력 교정사와의 원격 연결에 대한 수요는 시작되었는데, 이는 검안사들이 다수 또는 원격 위치를 담당해야 했고 매장들이 안과 전문의의 한정된 시간으로 모든 고객의 요구를 지원하기 어려웠기 때문이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이 발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제약이 실시되면서 완전한 원격 경험에 대한 요구가 치솟았습니다. 

ZEISS VISU360 디지털 플랫폼은 ZEISS 안과용 기기 및 서비스 에코시스템에 연결되어, 안과 전문의들이 검사를 실시하고 어디서나 기기를 작동하고, 채용, 일정 관리, 검사 전 병력 및 데이터 수집부터 완전 원격 시력 검사, 전문가 상담, 청구서 최종 관리, 검사 후 또는 판매 후 고객/환자 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환자와 원격 연결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ZEISS의 개발팀은 VISU360 플랫폼에 완벽하게 통합하여 환자와 안과 전문의 사이에 원활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대면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Vonage Video API를 선택했고, Vicentini는 이를 "인간적 측면"이라고 지칭합니다.

"Vonage Video API는 회사의 기존 플랫폼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단순한 화상 회의보다 더욱 긴밀한 연결 환경을 제공하고 ZEISS VISU360 경험에 인간적인 정서를 도입한다"고 Vicentini는 설명하며 부연합니다. "실시간 대화와 대면 활동이 용이하도록 지원하므로 환자와 안과 전문의 사이 물리적 거리에 대한 걱정없이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것처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ZEISS VISU360 플랫폼은 현재 미국,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이용할 수 있고, APAC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Vonage Video API를 기반으로 기밀을 유지하며 의료적으로 승인된 방식으로 철저하고 정밀한 원격 안과 검사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ZEISS의 혁신적인 플랫폼은 안과 진료 전문인들의 매출 향상, 일정 관리 최적화,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환자에게 의료 서비스 지원을 가능하게 합니다. 

"개발팀은 협업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Vonage의 역량과 전문성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의 보안성, 신뢰성, 글로벌 접근성이 결합된 서비스 수준으로 Vonage가 최고의 협력사임이 입증되었다"고 Vicentini는 강조합니다. 

미래의 안과 진료

Vicentini가 간파했듯이 미래의 안과 진료에는 개개인의 선호도에 맞게 구축된 여러 채널과 기기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할 수 있는 유연성과 고객 맞춤형 여정을 요구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제약이 해제되더라도 완벽한 원격 안과 진료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은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의미 있는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다"고 Vicentini는 전망합니다. "Vonage에서 구현한 대면 교류 활동 기능이 탑재된 ZEISS VISU360은 최초 상담부터 적합한 안경테와 최상의 렌즈 선택, 그리고 판매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체 디지털 고객 여정의 한 부분입니다.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이 기술의 발전은 물리적 매장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매장 내 경험을 확대하고 증대시킬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Vonage Video API가 환자와 고객, 그 밖의 대상들과 신뢰할 수 있는 탁월한 수준의 원격 교류 활동을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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