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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io Financial, Vonage와 협력으로 영업 조직의 효율성 향상

Axio Financial은 2010년 이래로 SaaS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구조화된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체에서 비즈니스 워크플로 및 운영 확장과 혁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Vonage와 같은 최고의 기술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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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zzle piece

과제

Axio는 큰 성장세와 함께 완전한 컨택 센터 등 주요 전략, 애플리케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통합으로 사용자 기능을 향상시키고 확장된 비즈니스 요구를 지원할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을 구축해야 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Vonage Contact Center의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소프트웨어의 조합은 Axio Acceleration Platform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Key

결과

Axio Financial은 음성 상호 작용을 중요 Salesforce 워크플로에 통합시킴으로써 고급 통화 기능에 대한 모바일 액세스를 가능하게 해주었으며 영업 사원의 효율성을 향상시켰습니다. Axio는 2018년 통화 시간이 전년 대비 500%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발신 전화 시도는 30% 증가했습니다.
Rick Baff Axio Financial Video Screenshot

Rick Baff Axio Financial Video Screenshot

Axio Financial, Vonage와 함께 혁신 도모

Finextra Research의 최근 한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 중 83%가 거래 금융 기관의 기존 핵심 기술이 더 이상 회사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쟁이 점점 더 심화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현명한 금융 기업들은 SaaS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자사 인프라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구조화된 금융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증권 중개업체, Axio Financial은 2010년 이래로 구조화된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체에서 비즈니스 워크플로 및 운영 확장과 혁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기술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이러한 변화를 선두에서 이끌고 있습니다.

Axio는 데이터, 기술과 사람을 이용하여 구조화된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체에서, 즉 아이디어 생성에서 그 성숙 단계까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영업팀이 빠르고 역동적인 금융 시장 환경에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Axio Financial의 공격적인 성장과 획기적인 혁신 지원

2015년까지 Axio는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증가하는 비즈니스 규모와 다양성을 처리할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을 구축해야 했으며 이를 위해 기업 데이터베이스와 데이터 인프라를 전략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파트너와 통합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완벽한 기능을 갖춘 컨택 센터 솔루션을 구축해야 했습니다.

● Salesforce와의 기본적인 통합

● Axio의 고급 데이터 분석 활용

● 사무실, 자택 또는 병행 방식 근무자를 위한 업무 지원

● 증권 중개인, 은행 및 RIA 금융 전문가 지원

● 빠르고 효율적이며 유연한 기능 수정 및 향상 허용

 

Axio logo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와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Axio Acceleration Platform에 고급 CRM 관련 기능을 통합시켰으며 그 결과, 영업 사원들이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Vonage는 발신 전화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음성 기능을 제공했으며 CRM의 데이터 통합을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Rick Baff(Axio Financial 최고 정보 책임자)

Vonage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관련 기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기업이었습니다. Axio Financial은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VBC)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Vonage Contact Center 옴니 채널 컨택 센터 제품을 사용하여 중요 Salesforce 워크플로에 대화식 음성 상호 작용을 통합시켰으며 조직의 영업 인력에게 필요한 고급 통화 기능에 모바일 액세스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영업 인력의 효율성을 향상시켰습니다.

Vonage와 Axio Financial Acceleration Platform의 통합

오늘날 Axio는 기업 데이터베이스와 Microsoft, Salesforce 및 Vonage 플랫폼의 맞춤형 버전이 통합된 자체 Axio Acceleration Platform을 활용하여 업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결합 솔루션은 Vonage의 사내 VoIP 전화 시스템, 유연한 실시간 통화 목록 생성을 지원하는 고급 분석, 원활한 원격 사무실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Dialler와 Salesforce의 통합은 Axio 영업 인력의 생산성을 더 향상시켰습니다. Axio 영업 담당자들은 Vonage와 Axio Financial Acceleration Platform이 Salesforce에서 매일 밤 제공하고 업데이트하는 고급 데이터를 사용하여 개인용 또는 함께 사용하는 복합 필터와 분석을 생성하며 이를 활용하여 Salesforce에서 실시간 온라인으로 통화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 경우 상황별 문의 전화 빈도와 관련된 맞춤형 비즈니스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에서는 Salesforce에 기본적으로 Dialler가 포함되어 Axio Financial 영업 담당자가 개인 통화 목록을 생성, 필터링하고 자동으로 목록이 로드되므로 수동 전화 걸기 프로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목록은 Axio Financial 데이터 인프라에서 매일 계산되는 통계와 영업 담당자가 원하는 기준에 따라 작성됩니다. 또한 두 명이 동시에 같은 연락처로 전화를 걸지 못하게 하거나 자연 재해에 따라 지역 코드를 빠르게 제한하는 등의 맞춤형 기능도 있습니다.

Axio 영업 사원이 전화를 걸면 잠재 고객의 보이스메일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Vonage의 지능형 보이스메일을 클릭하여 실행한 후 다음 번호로 전화 걸기 기능으로 영업 사원의 시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하루 종일 보이스메일의 품질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Axio는 지난 수년 간 이 모든 통합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평균 및 전체 통화 시간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대표적으로 2018년 통화 시간이 전년 대비 500%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발신 전화 시도는 30%만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기능으로 생산성 향상

Axio 영업 사원은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모바일 앱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사용하여 사무실 전화로 걸려온 통화를 개인 휴대 기기로 받거나 업무용 전화기에서 모바일 번호로 전화를 거는 등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나 현장에서나 번호 하나만 있으며 됩니다. 영업 사원은 고객에게 직접 단문메세지를 보내고 답장할 수 있으며 동료에게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착신 전환과 채팅도 가능합니다. 이 모든 기능을 개인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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