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s Guru, Vonage SMS 기능으로 고객이 포기한 장바구니를 판매로 전환

Carts Guru는 Vonage SMS API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온라인 장바구니를 포기한 전자상거래 고객들을 다시 불러모을 수 있는 강력하고 사용이 간편한 다중 채널 재공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선택하는 여성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물건을 구매하지 않고 온라인 장바구니를 포기한 전자상거래 고객을 재공략하는 방법
Lightbulb

해결책

VONAGE SMS API
Key

결과

Carts Guru는 Vonage SMS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20% 전환율(재공략한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의 경우 6% 전환율), 0.1% 탈퇴율과 40%의 회신 요청 전환율을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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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는 소매업체들에게 간접 비용 최소화, 연중무휴 가용성과 접근성, 지속적인 지표 및 분석과 같은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브랜드가 자사 웹사이트로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마케팅에 투자하게 되면 사용자가 제품을 검색하고 장바구니에 선택한 품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마지막 순간에 잠재적 고객이 장바구니를 포기하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이 시점에서 브랜드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해당 잠재적 고객을 계속 재공략하는 것입니다. 신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보다는 사용자와의 관계를 다시 구축하는 것이 더 쉽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입증되기는 했지만 이러한 목적의 소프트웨어 기술은 비용도 높고 복잡하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arts Guru는 사용이 간편한 강력한 다중 채널 재공략 솔루션입니다. Carts Guru 공동 창립자이자 현 CTO는 “전환률은 모든 전자상거래 업체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쇼핑, 학습, 영상 시청 등을 위해 모바일 기기와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전 세계로 확장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파트너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Carts Guru는 명확한 표적을 대상으로 하는 메시지를 적시에 보내기 위한 목적으로 Vonage SMS API를 구현했습니다. 고객들은 이 메시지를 통해 자신의 온라인 장바구니를 포기하는 잠재적 구매자들과의 관계를 다시 도모할 수 있습니다. Carts Guru는 또한 Vonage SMS API를 사용하여 단문메세지 회신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고객은 소매업체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은 후 상담원과의 고객 서비스 통화를 희망하는지 여부를 문자로 회신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빠른 조치는 장바구니 금액이 적은 경우 또는 온라인 소매업체의 장바구니 포기율이 높은 경우 특히 효과적입니다.

단문메세지는 Carts Guru 고객이 문자 및 회신 알림을 최종 사용자까지 확장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고객 참여를 위한 선호 수단으로 빠르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Cart Guru의 전자상거래 고객들은 Vonage의 탁월한 단문메세지 기능이 주가 되는 최고의 재공략 기술을 활용하여 적은 비용으로 리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Maxime Pruvost(Carts Guru 공동 창립주겸 최고 기술 책임자)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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