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콜센터 솔루션을 통한 ChartLogic의 의료 성공 사례

ChartLogic의 기존 온프레미스 콜센터는 효율성을 제한하고 성장을 방해했으며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전자 건강 기록 산업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Vonage Enterprise 솔루션은 통화량 증가와 업데이트를 가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쉽게 확장되는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를 지원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또한 상담원의 일상 업무를 간소화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직관적인 기능을 콜센터에 제공합니다.

청진기, 돋보기, 닫혀 있는 차트와 열려 있는 노트북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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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tLogic의 기존 온프레미스 콜센터는 효율성을 제한하고 성장을 방해했으며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전자 건강 기록 산업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Key

결과

ChartLogic은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호스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한적인 IT 인력으로 효율적인 운영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 작업의 상당 부분이 클라우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ChartLogic 콜센터는 지속적으로 운영되어야 하며 새로운 솔루션의 장애 조치 기능으로 운영 중단 시간을 줄이고 필요에 따라 콜센터 운영을 확장/축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hartLogic은 1994년 이래로 전자 건강 기록(Electronic Health Record, EHR) 소프트웨어 판매 분야의 리더로서 그 입지를 지켜 왔습니다. 이 회사는 업무의 효율성과 환자-의사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기 위한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경쟁 제품과 비교되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ChartLogic 소프트웨어의 차별화 요소는 단순성, 속도, 경험입니다. ChartLogic는 “효율성의 발휘(Unlock Efficiency)”라는 기업 신념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를 선정하는 데 있어 기업의 ROI, 비즈니스 전략, 내부 운영의 효율성, 특히 영업 지원 역량을 평가했습니다.

지속적인 최신 지원

ChartLogic 솔루션을 선택한 의사는 대부분 다른 EHR을 절대로 다시 찾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솔루션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의료 전문 박람회라는 강력한 기회의 장에서 부단한 노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박람회에는 수천 명의 의료 전문가들이 참가하며 사내 콜센터에서 적절하게 처리할 수 없는 공격적인 매출 증가를 촉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활동에 따른 성공을 위해서는 타이밍이 중요한데 ChartLogic의 자체 사내 콜센터에서는 밀려오는 주문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인력 수급의 편차로 그 확장성이 제한적인 상황이었습니다.

ChartLogic logo (Vonage branded)
Vonage를 통한 큰 성공
ChartLogic은 Vonage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한적인 IT 인력으로 효율적인 운영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 작업의 상당 부분이 클라우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ChartLogic 콜센터는 지속적으로 운영되어야 하며 새로운 솔루션의 장애 조치 기능으로 운영 중단 시간을 줄이고 필요에 따라 콜센터 운영을 확장/축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월한 통화량 증가 처리

ChartLogic은 EHR 솔루션의 판매 주기로 인해 의료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계정성과 특별 이벤트에 따라 확장 또는 축소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컨택 센터가 필요했습니다.

직관적인 기능으로 워크플로 간소화

ChartLogic은 Vonage의 강력한 콜센터 기능이 성공적으로 구현된 Vonage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선택했으며 음성 회의, 소프트폰, 사용자가 이메일의 보이스메일 메시지를 읽을 수 있는 문자 음성 변환 서비스인 Vonage Visual Voicemail, 사용자가 본인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팩스 솔루션인 Paperless Fax 등 Vonage의 효율적인 기능을 즉시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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