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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Demant, 고객의 원격 의료 솔루션 요구에 경청

청각 의료 서비스 및 기술 선도업체인 Demant는 Vonage 커뮤니케 플랫폼 기반의 원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면을 통해 환자와 상담 중인 의사 그림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전 세계 환자를 대상으로 원격 청각 의료 서비스 제공
Lightbulb

해결책

Vonage Video API, Vonage SMS API
Key

결과

완벽한 원격 청각 의료 상담 솔루션, 전 세계 팬데믹 기간에 의료 서비스 지속성, 다가올 미래에 반복과 혁신이 가능한 솔루션 구축

Demant는 1904년 부터 의료, 보건 및 혁신이라는 견고한 기반 위에 업계를 선도하는 청각 의료 서비스와 기술을 주도하는 그룹입니다. 청각 의료 서비스, 보청기, 인공와우부터 진단 장비 및 서비스, 오디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청각 관련 모든 방면에서 보건 및 난청 해소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 및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Demant는 전 세계 16,500명의 직원을 두고 130여국에서 삶을 향상시키는 청각 의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emant는 청각 장애인들의 연결, 세상과 소통을 지원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고 Demant CIO, Christian Pedersen은 소개하며 부연합니다. "당사 청각 의료 서비스 전문가들은 전 세계 환자를 대상으로 지금까지 직접 대면 서비스로만 가능했던 보청기 제어 및 조정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팬데믹이 발발했을 때 저희는 하룻밤 사이에 원격 모델로 전환해야 했고, Vonage의 협력으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Demant는 이제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기반으로 Vonage Video및 SMS API를 사용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 청각 의료 상담으로 고객이 어디에 있든 안전하며 보안이 유지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경청

COVID-19로 인해 원격 솔루션의 필요성이 가속화되었지만 이러한 수요는 과거부터 있었습니다. 청각 의료서비스 기술 제공업체인 Demant 제품의 최종 사용자는 대부분 이동이 자유롭지 못한 노년층입니다. 청력 검사를 받기 위해 여러 차례 병원을 방문하고, 개개인에 적합한 보청기를 선별하여 착용하고, 조정을 위해 내원해야 하는 과거 방식은 이제 어렵거나 불가능해졌습니다. 청각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Demant에 필요한 것은 모두에게 맞는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 그 이상인 프로그래밍 가능성, 신뢰성, 보안 기능입니다. 

Vonage Video API를 채용함으로써 개인에 맞춘 상호 연결을 잃지 않고 원격으로 보청기를 직접 미세 조정하고 조절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위치와 관계없이 서로 보고 들을 수 있게 된 것은 보청기 사용자와 의료인 모두에게 더 쉽고 안전하며 시간이 적게 드는 방식”이라고 Pedersen은 강조합니다.

Vonage SMS API는 상담 링크, 알림, 경험 만족도 평가 기능을 간편하게 제공하여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의 목표는 제품 사용에서 뿐만 아니라 지원 및 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며, Vonage API를 통해 이를 실현할 수 있었다. 단순하면서 완벽한 기술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고 Pedersen은 평가합니다.

Demant logo
Vonage의 기술력과 원격 상담 솔루션 덕분에 저희는 필요로 할 때 서비스를 원격으로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 솔루션을 구축하지 않았다면 사업 운영도 고객 지원도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즉, Vonage의 협력이 없었다면 팬데믹 시기에 원격으로 보청기 미세 조정을 지원하지 못했을 것이고 이로 인해 보청기 사용자들의 삶의 질은 급격히 떨어졌을 것입니다.
- Christian Pedersen(Demant, CIO)

올바른 솔루션 선택이 성공의 열쇠

세상은 점점 글로벌화되고 있지만 기술은 여전히 지역적 경계 안에서 지역별 규정과 규제를 준수해야 하며, 동시에 고객층의 단순성과 즉시성 기대 요구도 충족해야 함을 Demant는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제휴 솔루션의 미래를 견고하게 받춰줄 기반을 구축하는 데 협력할 수 있는 제공업체를 원했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면밀한 심사한 끝에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선정했다"고 Demant의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담당 관리자 Søren Overholt Nicolaisen은 회고합니다. "글로벌 접근성, 광범위한 API 포트폴리오, 우수한 품질, 용이한 사용, 안정적인 비디오 및 오디오, 향후 당사 솔루션에 혁신 도구들을 반복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역량 등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해준 서비스 제공업체는 Vonage뿐이었습니다." 

"Vonage 팀은 당사에 필요한 기술적 사용 사례를 충분히 이해하는 영업 인력부터 당사가 요청한 지원과 역량을 신속하게 제공한 개발팀과 제품에 이르기까지 당사가 성취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믿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히 파악하고 있었습니다." 

연결 지원, 변화하는 삶

기술 혁신 기업으로서 Demant는 1,200만 가지 사운드 시나리오를 인식하여 보청기가 중요한 자극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를 보청기에 직접 탑재하는 등의 첨단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한계를 뛰어 넘을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보청기 이용자들과 그들을 지원하는 의료 서비스 전문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Demant는 최첨단 기술 제공업체만을 기술 혁신을 위한 협력사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Vonage의 기술력과 원격 상담 솔루션 덕분에 필요로 할 때 서비스를 원격으로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Pedersen은 설명하며 부연합니다. "이 솔루션을 구축하지 않았다면 사업 운영도 고객 지원도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즉, Vonage의 협력이 없었다면 팬데믹 시기에 원격으로 보청기 미세 조정을 지원하지 못했을 것이고 이로 인해 보청기 사용자들의 삶의 질은 급격히 떨어졌을 것입니다."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들이 고객과 유연성 높은 지능형, 고객 맞춤형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에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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