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onential-e Sales Academy의 놀라운 발신 통화 성공 사례

Exponential-e Sales Academy 팀은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함으로써 특히 Salesforce와의 통합을 통해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Exponential-e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하면서 영업 미팅 예약 건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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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Exponential-e Sales Academy 컨택 센터가 증가하는 잠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 필요
Lightbulb

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
Key

결과

고객 경험 개선, 보고서 설정 및 생성 시간 단축, 영업 활동에 대한 가시성 향상

Exponential-e는 영업 전문가가 되기 위한 야망과 열정,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매년 Sales Academ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집 요강을 통과한 지원자는 강의실 수업, OJT 학습, 외부 강사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영업 관리자가 진행하는 교육으로 구성되는 8주 간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됩니다. 주요 교육 주제는 Exponential-e 제품, 방법론, 리드 생성 및 자격, 담당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콜드 콜링, 거절에 대한 대처, 약속, 프레젠테이션, 협상, 거래 성사입니다. CEO Lee Wade는 “우리 회사의 안정적인 재무 상태와 지속적인 성공은 훌륭한 인재들이 만들어낸 성과입니다.

“당사 교육 아카데미는 신입 인재를 육성하고 직원들에게 새로운 전술과 비즈니스 전략을 교육시킴으로써 회사의 성공적인 미래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라고 소개합니다. Exponential-e는 12년 넘게 이어온 두자릿수 수익 성장과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이어나가기 위해 업계 선두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Academy 팀은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함으로써 특히 Salesforce와의 통합을 통해 잠재 고객과 소통했습니다. Exponential-e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하면서 영업 미팅 예약 건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Academy Sales 매니저인 Chris Yerrill은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함으로써 세일즈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생산성이 향상되었습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클릭 투 다이얼 기능을 통한 시간 단축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영업팀에서 전화 번호를 검색하여 직접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습니다. 클릭 투 다이얼 기능은 사용자가 Salesforce 화면에서 필요한 번호를 선택하기만 하면 나머지 작업은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가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Yerrill은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하면서 팀마다 하루 최대 4시간의 여유 시간이 확보되었습니다. 이는 성과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업무 경험도 향상시켜 주는 훌륭한 이점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Exponential-e 로고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사용하면서 팀마다 하루 최대 4시간의 여유 시간이 확보되었습니다. 이는 성과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업무 경험도 향상시켜 주는 훌륭한 이점입니다.”
Chris Yerrill(Exponential-e Academy Sales 매니저)

보고 기능 향상을 통한 KPI 개선

Yerrill과 경영진은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의 실시간 보고 기능으로 개개인의 성과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보고 항목에는 통화 횟수, 잠재 고객과의 대화 시간, 실제 미팅으로의 전환률, 최종 전환 비율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Salesforce 대시보드를 사용한 Exponential-e의 전체 조직 및 영업 성과에 대한 동적 보기의 기초 자료가 되며 팀원 개개인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의 통화 녹음 기술로 인재 개발 및 교육 개선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의 통화 녹음 시스템을 이용하면 통화 녹음 내용을 즉시 확인하고 재생할 수 있어 영업 사원들에게 통화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지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Yerrill은 통화 녹음 기능을 영업 사원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개발 도구로 활용하여 Exponential-e의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모두 보다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통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소개합니다. 통화 기록도 훨씬 간편해졌습니다. 이제 더 이상 잠재 고객 기록에 수동으로 통화 내역을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해당 Salesforce 권한에 따라 정의된 관련 영업팀이 Salesforce 메모를 볼 수 있어 영업 미팅 전에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 전에 보다 정확한 준비를 할 수 있으며 판매 전환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

Exponential-e는 업계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며 2,000곳이 넘는 클라이언트로부터 그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Exponential-e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를 통해 최적화된 영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96%라는 감동적인 고객 추천률을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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