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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API와 이중 인증으로 고객 계정을 보호하는 G2A

G2A는 글로벌 거래 에코시스템에 사용할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세계 최고의 솔루션이 필요했으며 Vonage는 Verify, SMS, Number Insight, Virtual Numbers API를 제공했습니다.

G2A 글로벌 생태계를 보여주는 그래픽
Puzzle piece

과제

오류, 커뮤니케이션상의 오해, 사이트상의 의심스러운 행동을 감지하고 알릴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G2A 고객 경험과 보안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인증과 확인 기능을 제공하는 공급업체가 필요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Verify, SMS, Number Insight, Virtual Numbers API
Key

결과

Vonage는 메시징, 인증, 확인, 보안을 위해 G2A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2A는 Vonage의 우수한 기술 역량, 대응성 및 고객 지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 설립된 G2A는 소규모 인터넷 소매업체로 시작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와 함께 게임 키 코드를 비롯한 디지털 제품이 거래되는 세계적인 디지털 게임 마켓플레이스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G2A는 700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 연간 3억 8천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 75,000개가 넘는 제품과 300,000여 명의 판매자를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었습니다.

G2A의 CEO인 Bartosz Skwarczek는 “저희는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고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마켓플레이스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보안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구현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100가지가 넘는 요인을 검증하고 보안 분야에 있어 세계 최고의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개합니다.

Vonage의 발견

G2A.COM은 엄격한 기준을 토대로 신중한 검토를 거쳐 여러 통신 및 보안 요구 처리와 더불어 이중 인증과 승인 업무의 파트너로 Vonage를 선정했습니다.

G2A의 자금 세탁 방지 관리자인 Oleg Leonov는 몇년 전 Vonage API 선정과 구현을 일선에서 지휘했습니다. “7개 기업과 솔루션을 검토한 결과 여러 가지 이유로 Vonage를 선택했습니다. 무엇보다 Vonage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onage와의 예비 논의 과정에서 여러 다양한 사용 사례에 Vonage API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며 당사 시스템에도 쉽게 통합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Vonage는 G2A가 오류, 커뮤니케이션상의 오해, 의심스러운 행동을 나타내는 경고를 감지하고 알리기 위한 확실한 선택이었습니다. “Vonage는 다른 벤더에게 불가능한 옵션을 당사에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시스템 구현을 지원하고 API, 커뮤니케이션, 응답 코드 등 모든 기술적 질문에 답변해줄 전담 기술 통합 전문가가 배정되었습니다.

“통합 과정에서 새로운 사용 사례를 추가하고 처리해야 할 작업이 너무나 많았지만 프로세스는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당사 기술 관리자는 Vonage의 도움으로 추가적인 의문 사항이나 불만족스러운 점 없이 모든 작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빠르고 완벽한 지원

Leonov는 계속 변화하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Vonage의 대응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평가합니다.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게임 산업이라는 주력 업종은 발전 속도가 너무 빨라 때때로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요구를 따라잡기가 매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한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지 못하면 결국 아무런 조치도 취할 수 없게 됩니다."

Leonov와 그의 팀원들은 일반적으로 Vonage 지원 데스크를 통해 Vonage와 연결합니다. Leonov는 “얼마나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지, 또한 얼마나 정확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Vonage의 경우 질문을 하면 몇 시간 내에 모든 데이터와 함께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처리하기 힘든 특별한 사례의 경우에는 담당 계정 관리자에게 문의하면 몇 시간 안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평가합니다.

빠른 이점 경험

현재 G2A는 Vonage의 커뮤니케이션 API를 다수 이용하고 있습니다. 계정 보안을 위한 Vonage Verify를 시작으로(로그인과 고객 계정 탈퇴와 같은 조치에 대한 이중 인증), G2A.COM은 자산의 보안 요구가 잘 처리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Leonov는 “그 다음으로는 서버 오류 또는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다른 문제에 사용되는 단문메세지를 추가했으며 추가적인 보호 조치로 보안 알림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알림은 문제가 발생한 바로 그 시점에 담당자에게 문제를 알려주므로, 문제가 발생하는 즉시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G2A.COM의 마켓플레이스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두 가지 Vonage API가 있습니다. Number Insight API는 G2A 고객이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해당 거래의 보안을 크게 강화시켜 줍니다. Verify API는 또한 고객의 G2A 웹사이트 이용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계정과 거래의 보안 수준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Leonov는 “필요한 요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필요한 모든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저는 G2A.COM 이사회와 업체를 선정할 때 이 기준을 적용했습니다. 모든 문제를 한 곳에서 해결해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다른 사용 사례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때, 또한 비용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한 곳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단일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Vonage를 선택한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필요한 요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필요한 모든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당사는 Vonage를 선택했고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OLEG LEONOV(G2 자금 세탁 방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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