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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Business Communication, 빠르게 성장하는 출판 기업 지원

미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지역 시장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 출판업체 중 한 곳인 GateHouse Media는 37개 주에서 2300만 명이 넘는 주간 청중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이 기업은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기 위해 Vonage Enterprise Platform, Vonage Integration Suite, SD-WAN을 선택했습니다.

펜스에 기대 신문을 읽고 있는 여성
Puzzle piece

과제

1만명이 넘는 직원, 2300만 명이 넘는 독자와 함께 145개 일간 신문, 340개 지역 출판물, 570개가 넘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GateHouse Media는 커뮤니케이션을 중앙에서 관리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통합으로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Enterprise Platform, Vonage Integration Suite 및 SD WAN
Key

결과

GateHouse Media는 Vonage Enterprise, Vonage Integration Suite, SD-WAN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함으로써 고객과 직원들이 원하는 기술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는 조직을 위한 중앙 집중식 플랫폼

뉴욕주 피츠포드에 본사를 둔 GateHouse Media는 미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지역 시장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 출판업체 중 한 곳입니다. 직원 수만 10,000명이 넘는 이 기업은 미국 37개 주에서 145개 일간 신문, 340개 지역 출판물, 570개가 넘는 웹사이트로 매주 230만 명 이상의 독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Center for News & Design은 GateHouse Media 출판물에 대한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조직 산하의 UpCurve는 중소기업을 상대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경

GateHouse Media는 미국 전역의 수백 개 지역 출판물과 지역 웹사이트를 인수하면서 오래된 기술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서로 혼재된 상황을 맞이했습니다. 회사는 인수를 통해 오늘날의 고객과 구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지털 채널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발행 부수 관리 부서, 영업팀, 현장 리포터들에게 최신 생산성, 효율성, 이동성 도구를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자체 애플리케이션에 음성을 통합하고 다양한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구독과 갱신을 용이하게 할 공개 통화 대기열(open call queue)을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조직 내에 이질적인 여러 온프레미스 전화 시스템이 존재함에 따라 이러한 비전을 실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모든 GateHouse Media 출판사에 최신 중앙 집중식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하고 다양한 기술 관리를 위한 IT 부서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회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그 이상의 역량을 보유한 벤더가 필요했습니다. 즉 시스템 배포 이전과 그 과정에서 모두 조직 내 이해 관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경험 많은 협업자가 필요했습니다.

GateHouse Media는 유연한 엔터프라이즈급 UCaaS(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플랫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통합 제품, 수상 경력을 보유한 SD-WAN 제품, 원거리에 분산되어 있는 대기업을 대상으로 수천 개 시트를 배포한 광범위한 경험 등을 이유로 Vonage를 선택했습니다.

GateHouse Media는 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컨텐츠 개발 이니셔티브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음성 상호 작용, 생산성 최적화 소프트웨어, 분석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클라우드 기반의 주요 워크플로에 통합하며 음성 트래픽을 우선 처리하면서 가동 시간의 안정성까지 극대화할 수 있는 포괄적인 수익 창출 에코시스템을 조직 전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과

고객과 직원에게 필요한 기술 제공

Vonage Enterprise UCaaS 플랫폼은 사용이 편리한 중앙 집중식 단일 솔루션을 활용하여 300건이 넘는 인수로 이질적인 기존 전화 시스템이 혼재되어 있는 GateHouse Media의 상황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구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지털 채널(단문메세지, 소셜 미디어 등)에서 그들과의 소통을 준비할 수 있는 혁신적인 API를 제공하고 회사의 발행 부수 관리 부서를 위한 클릭 투 콜과 같은 생산성 도구, 영업팀과 현장 리포터를 위한 소프트폰, 통화 녹음, 통화 내용 기록과 같은 이동성 도구를 지원하며 매출 신장을 위한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구독과 갱신을 용이하게 할 공개 통화 대기열(open call queue)을 유지하고 안내 광고의 효과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단일 위치에서의 애플리케이션과 분석 통합

Vonage Integration Suite는 GateHouse Media의 G Suite, Salesforce 및 SugarCRM 애플리케이션에 음성을 통합함으로써 회사가 효율성 도구(예를 들어 해당 애플리케이션 내에 직접 포함된 화면 팝과 통화 메모)를 이용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며 과거 어느 때보다도 디지털 기술 투자에서 더 많은 유용성과 가치를 도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솔루션은 또한 통합 관리 콘솔 제공으로 사용자 채택을 촉진하고 통화 정보 기록 및 추적 방법을 간소화하며 머신 러닝 기술로 기업이 우수 영업 사원의 성공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얻고 그들의 행동을 전체 영업팀에 전파하는 데 도움을 주는 생산성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인 Prodoscore를 지원합니다.

클라우드로의 여정 가속화

Vonage SD-WAN 솔루션인 SmartWAN은 GateHouse Media의 인수 활동에 따라 혼재된 레거시 인프라 상황으로 인한 대역폭 문제를 완화시키며 해당 인프라의 클라우드 전환을 촉진합니다. 즉 음성 트래픽을 우선 처리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며 실시간 상태 저장 장애 복구 기능을 활성화합니다(즉 통신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 모든 통화를 보조 통신사에 실시간으로 우회시켜 탁월한 수준의 가동 시간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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