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door, 데이터 기반 경험 제공을 위한 파트너로 Vonage 선택
글로벌 채용 플랫폼, Glassdoor가 폭넓은 가시성과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우수 CRM 통합을 위한 솔루션으로 Vonage Contact Center를 선택했습니다.

Vonage 솔루션 및 기능
과제
이전 공급업체의 경우 Glassdoor에 필요한 수준의 가시성과 통화 데이터를 제공하지 못해 CRM과의 효과적인 통합과 데이터 신뢰성 향상이 주된 우선 과제였습니다.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통합결과
이제 Glassdoor는 Vonage Contact Center를 통해 통화량을 예측 및 관리하고 중요 데이터를 검색 및 분석할 수 있으며 최고의 정보와 도구로 상담원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onage를 선택한 이유는 기업의 역사, 기술력, 가격 조건은 물론 무엇보다 구현팀의 역량이었습니다. Vonage 구현팀과의 협력은 정말 대단한 경험이었습니다."
Carmen Woo(Glassdoor 솔루션 설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