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breaks.com, Vonage Contact Center로 친밀감 있는 고객 서비스 구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와 긴 역사를 자랑하는 골프 여행 전문업체 중 하나인 Golfbreaks.com이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위한 단일 플랫폼의 파트너로 Vonage Contact Center(이전 NewVoiceMedia)를 선택했습니다.

Vonage 솔루션 및 기능

과제
Golfbreaks.com은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모두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했으며 음성과 다른 모든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Salesforce 내 한 곳에서 모든 고객 정보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통합결과
Vonage Contact Center와 Salesforce의 통합으로 Golfbreaks.com은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상담원은 완벽한 가시성으로 중요한 통화를 놓치지 않게 되었고 항상 고객과 함께 인간적인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의 가장 큰 장점은 항상 Salesforce가 제공하는 동일한 프로필을 기반으로 통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am Barker(Golfbreaks.com 영업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