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breaks.com, Vonage Contact Center로 친밀감 있는 고객 서비스 구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와 긴 역사를 자랑하는 골프 여행 전문업체 중 하나인 Golfbreaks.com이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위한 단일 플랫폼의 파트너로 Vonage Contact Center(이전 NewVoiceMedia)를 선택했습니다.

A photo of senior man and woman at golf course. Focus is on golf bag. They are playing on sunny day.
Golfbreaks의 Sam Barker가 Vonage Contact Center 이용 사례를 들려줍니다.
Puzzle piece

과제

Golfbreaks.com은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모두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했으며 음성과 다른 모든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Salesforce 내 한 곳에서 모든 고객 정보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통합
Key

결과

Vonage Contact Center와 Salesforce의 통합으로 Golfbreaks.com은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상담원은 완벽한 가시성으로 중요한 통화를 놓치지 않게 되었고 항상 고객과 함께 인간적인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Golbreaks.com logo
"Vonage Contact Center의 가장 큰 장점은 항상 Salesforce가 제공하는 동일한 프로필을 기반으로 통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am Barker(Golfbreaks.com 영업 이사)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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