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Hi, Vonage로 글로벌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강화

대화형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HeyHi가 Vonage Communication Platform을 사용하여 탁월한 온라인 교실 학습 경험에 힘을 더하고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laptop with onscreen classroom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전 세계 교육자와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완벽한 대화형 비디오 기반 온라인 교육 플랫폼 구축
Lightbulb

해결책

Vonage Video API
Key

결과

혁신적인 기능, 동종 업계 최고의 참여 및 전문가 지원을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

싱가포르 소재 기업인 HeyHi는 전 세계 학교, 교육 센터, 학원, 개인 강사 등에 뛰어난 온라인 교실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대화식 온라인 교육 플랫폼입니다. 회사가 성장하면서 HeyHi는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학생들에게 참여를 유도하는 의미있는 교육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한 비디오 솔루션과 혁신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아야 했습니다. 

HeyHi의 창업자이자 CEO인 Yueh Mei가 말합니다. “COVID-19로 인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 HeyHi는 지속적인 학습을 위해 유연하고 중단없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품질 비디오와 화면 공유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사용자들 간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해질 수 있도록 Vonage의 Video API를 당사의 웹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Vonage Video API를 채택하고 있는 HeyHi 교육 플랫폼은 이 전례 없는 위기 속에서 전 세계 교사와 학생들의 기대치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교육 도구 제공

2019년 12월에 운영이 시작된 HeyHi 교육 플랫폼은 Vonage Video API를 사용해서 교육자와 학생들 간에 의미있는 연결을 제공하며 확장성과 신뢰성, 선도적인 라이브 비디오 플랫폼이라는 평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라이브 비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고 오랜 기간 수천 명의 고객 요구에 대응하면서 역량을 쌓아온 HeyHi는 차이를 만들고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Mei는 “지리적인 제한 때문에 많은 어린이들이 교육 기회를 놓치고 있는 현 상황이 교육자인 저에게는 참 마음 아프게 다가선다”며 말을 이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교사들에게 같은 방에 있는 것처럼 원격으로 학생들을 보고 학생들과 얘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OVID-19 팬데믹 와중에 당사의 도구가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는 거의 생각지 못했습니다.” 

전 세계 학생들이 하루가 다르게 원격 학습으로 전환함에 따라, 여전히 초기 단계에 있고 완벽히 구현되지 않은 HeyHi 솔루션이 약속대로 빠르게 원격 학습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베트남의 한 대형 학교에서는 이 새로운 원격 환경에서 교사와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HeyHi를 선택했으며 소규모 전담 HeyHi 팀이 전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Mei는 “당시 유일하게 생각한 점은 하루가 다르게 갑작스럽게 참여형 수업과 상호 작용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수십만 명의 교사와 학생, 학교를 지원해야 한다는 것”이었다면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빠르게 성장하는 데는 Vonage API의 확장성과 신뢰성이 큰 역할을 했다”고 회상합니다. 

“어려운 상황에 있는 학생과 교사들을 지원하는 데 작은 역할이나마 지원하기 위해 Vonage를 사용해서 팬데믹이 시작되고 첫 6개월 동안 무료 모델을 제공했습니다.”  

 

HeyHi customer logo
“중소 규모의 기업이 Vonage 팀과 직접 접촉할 수 있다는 사실이 이 파트너십에서 매우 중요하고 특별한 부분입니다. HeyHi와 Vonage 엔지니어링 팀은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혁신시키고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데 그치지 않고 초과 달성합니다.”
- Yueh Mei, HeyHi 창업자 겸 CEO

고객 요구에 맞출 수 있는 역량 

HeyHi는 팬데믹이 계속되는 가운데 급속한 고객 기반 확대 외에 자사 플랫폼이 아직 지원하지 않는 기능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는 점을 파악했습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HeyHi 엔지니어링 팀은 Vonage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가상 화이트보드를 포함하여 필요한 도구를 조정하고 구축했습니다. 대부분의 기존 화이트보드 기능은 직관적이지 않고 자연스럽지 않아 교사가 추가적인 장치를 사용해서 입력하거나 쓰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사람의 경험을 모방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특수 개발된 HeyHi 화이트보드 도구는 Vonage API를 활용하여 교사들이 QR 코드를 통해 태블릿이나 전화기와 같은 다른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ei는 “2020년 첫 6개월 동안 우리 회사는 폭발적인 성장을 했으며 원격 교실 경험을 훨씬 더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을 최대한 빠르게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Vonage 팀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차세대 화이트보드 기능과 함께 교사들이 워크시트 패킷과 같은 큰 문서를 업로드하고 필요에 따라 가져오고 공유할 수 있는 개별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전문가 팀의 지원

Vonage가 제공하는 가치는 기술 그 이상입니다. Vonage 제품 관리자와 엔지니어가 문제 유형에 관계없이 필요할 때 언제든 HeyHi에 전문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Mei는 “HeyHi와 Vonage 엔지니어링 팀은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혁신시키고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데 그치지 않고 초과 달성한다”고 설명하면서, “소규모기업이 Vonage의 영업 지원 및 엔지니어 팀과 직접 접촉하여 소스에 대해 직접 작업할 수 있다는 건 영광이자 특권입니다. 이러한 연결은 이 파트너십에서 매우 특별하고 중요한 요소로, Vonage가 우리 요구에 꼭 맞는 선택이라는 확신을 갖게 된 한 가지 이유이기도 합니다.”

Vonage Video API가 어떻게 고객 참여 경험을 만들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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