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Marketing, Vonage와 함께 앞선 글로벌 기술 브랜드의 매출 향상 지원
1백만 개가 넘는 전 세계 연락처 목록을 확보하고 있는 Inside Marketing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표적 공략, 고객 경험 및 영업 성공률을 향상시키는 지능형 클라이언트 관계 구축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와 Salesforce의 환상적인 통합이 대단히 중요했으며 성장에 필요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onage 솔루션 및 기능
과제
60명 규모의 Inside Market 상담 부서의 발신 통화 효과를 향상시키는 방법. 회사의 이전 컨택 센터 기술은 Salesforce와 통합되지 않았으며 보고 성능이 낮았습니다.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결과
Vonage Contact Center는 몇 달 만에 레거시 시스템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구현 과정은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계획도 완벽했습니다.바람직한 컨택 센터 성능과 생산성
경영진의 성과 촉진을 지원하는 데이터와 통찰력 - Vonage와 Salesforce의 결합은 통화 전략, 고객 응대 및 아웃바운드 시기 선택과 11%의 놀라운 통화 참여율 증가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Jonny는 “Vonage는 전반적으로 고객을 위한 활동을 더 효과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유용하고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제공했으며 그 결과 상담원 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이어 말합니다.
보고 기능의 현저한 개선 - 이제 걸려온 전화 횟수, 연결된 통화 횟수, 효과적인 대화 형태의 통화 횟수, 미팅으로 연결된 통화 횟수, 최적의 문의 시간에 대한 보고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보고 기능 향상은 Inside Marketing에 큰 이점을 가져다 주었으며 이는 고객에게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개월 만에 10% 생산성 증대 - Salesforce와의 통합으로 생산성이 10% 증가했습니다. 상담원은 Vonage의 클릭 투 콜 기능으로 모든 전화를 수동이 아닌 자동 방식으로 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거 수동식으로 작성하던 데이터 필드가 이제 대부분 자동으로 작성되어 통화 내용을 요약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원 참여와 성과 증가 - Jonny는 “영업팀의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쉽게 활용 가능하며 비밀 대화, 메모, 청취자 등 통화의 모든 요소를 캡처하는 통화 녹음 기능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교육이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상담원들은 자신의 통화 내용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능에 만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담원의 참여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안전한 재해 복구 - Vonage 및 Salesforce 인프라의 안정성은 레거시 시스템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네트워크 인프라 관련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Vonage가 다른 서비스로 전환되어 내근 영업 팀이 계속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Inside Marketing의 빠른 성장에 대한 대비 - Inside Marketing의 성장세는 그야말로 인상적인 수준입니다. 런던 본사와 함께 2019년 영국 북부 지역과 유럽에 새 사무실을 열면서 상담원 수를 두 배로 늘릴 계획을 갖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의 Vonage가 이 확장세를 뒷받침해줄 것입니다. Jonny는 앞으로 고객 관리 업무에도 Vonage를 활용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Conversation Analyzer를 통해 통화 분석 업무를 개선하고 고객 성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새 리버풀 사무소에서도 비즈니스 확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 플랫폼은 다른 후보와 비교할 때 단연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Vonage 시스템은 몇 달 만에 레거시 시스템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구현 과정은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계획도 완벽했습니다. 정말 어떤 칭찬으로도 부족한 수준입니다."
Jonathan Hewerdine(Inside Marketing 운영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