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혁신을 통한 배달 서비스: Vonage Video API를 활용한 Kiwibot의 로봇 활용

휴대 전화에 설치된 Kiwibot 모바일 앱으로 음식, 택배, 식료품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소형 4륜 로봇은 레스토랑이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로봇 상부의 보관함에 물건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로봇은 Vonage Video API를 기반으로 작동하며 길거리를 오가면서 주문한 물품을 현관문까지 배달합니다. 사용자는 휴대 전화로 보관함을 열고 물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캠퍼스를 오가는 Kiwibot 로봇

KiwiBot uses the Vonage Video API to help navigate delivery robots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Kiwibot은 사용이 간편하고 배달 로봇의 "눈"이 되어줄 수 있는 비디오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복잡한 작업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기존 플랫폼에 직접 연결될 수 있는 것이어야 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Video API
Key

결과

Kiwibot은 Vonage Video API와 Vonage 지원팀의 도움으로 일주일 내에 제품을 빠르게 제작하고 수일 내에 프로토타입까지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Vonage의 훌륭한 플랫폼 덕분에 로봇에서 실시간으로 끊김 없이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30가지 여러 API 플랫폼을 테스트한 결과 Vonage 플랫폼이 가장 우수한 성능을 나타냈습니다.
Sasha Iatsenia(Kiwibot 제품 책임자)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