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최적의 결과 달성을 위해 Vonage Contact Center 우선 구성

Labor First는 공공 부문과 노동 조합 퇴직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지원 기업으로, Vonage Contact Center를 통해 음성 통신, 보고 및 상담 전화 추적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Kimberly Lundgren

Vonage 솔루션 및 기능

해당 없음

과제

회원 데이터 추적 및 Labor First 커뮤니티 회원과 관련된 통화 기록 기능을 구성할 수 있는 Salesforce 통합 컨택 센터 솔루션 필요
Lightbulb

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통합
Key

결과

이제 Labor First는 "사용자 지정 개체"를 사용하여 모든 통화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분석 강화로 구성이 용이한 솔루션
"대화 분석기를 사용하면 Salesforce에서 이전보다 훨씬 쉽게 더 많은 분석 보고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이 모든 데이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달리 공식을 분석하고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Kimberly Lundgren(Labor First IT 디렉터)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