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결과 달성을 위해 Vonage Contact Center 우선 구성
Labor First는 공공 부문과 노동 조합 퇴직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지원 기업으로, Vonage Contact Center를 통해 음성 통신, 보고 및 상담 전화 추적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Vonage 솔루션 및 기능
과제
회원 데이터 추적 및 Labor First 커뮤니티 회원과 관련된 통화 기록 기능을 구성할 수 있는 Salesforce 통합 컨택 센터 솔루션 필요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통합결과
이제 Labor First는 "사용자 지정 개체"를 사용하여 모든 통화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분석 강화로 구성이 용이한 솔루션
"대화 분석기를 사용하면 Salesforce에서 이전보다 훨씬 쉽게 더 많은 분석 보고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이 모든 데이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달리 공식을 분석하고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Kimberly Lundgren(Labor First IT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