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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와 함께 특수 교육 관련 서비스를 대중화하는 PresenceLearning

PresenceLearning은 Vonage Video API 기반의 안전한 실시간 온라인 비디오 세션을 통해 학생들과 대면식 수업을 진행하는 허가 받은 임상 전문가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udent at desk computer looking at eLearning lesson on screen
Puzzle piece

과제

PresenceLearning은 임상 전문가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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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책

Vonage Video A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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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PresenceLearning은 미국 전역에서 2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1백만 건이 넘는 온라인 치료 세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했습니다.

PresenceLearning은 안전한 실시간 온라인 비디오 세션을 통해 학생들과 대면식 수업을 진행하는 800여 명의 허가 받은 임상 전문가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PresenceLearning 온라인 치료 환경은 언어 치료, 작업 치료, 행동 및 정신 건강 서비스 활동에 대한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비롯하여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Individualised Education Programme, IEP) 목표에 따라 학생들의 학습 진도를 관리하는 도구로 구성됩니다. PresenceLearning 임상의들은 미국 내 12학년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1백만 건이 넘는 치료 세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고품질 치료 제공

PresenceLearning은 다양한 형태의 미국 내 학교와 가정에서 연령과 능력치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들을 위한 고품질의 치료 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resenceLearning은 임상 전문가들과의 소중하고 가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규모에 맞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대역폭이 낮은 장소에서도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화상 회의 기술이 필요했습니다. 이는 특별한 요구를 갖고 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원격 치료에 의존하고 있는 많은 지방 학구에 더 해당되는 과제였습니다. 미국 내 자격을 갖춘 임상 전문가가 부족한 상황에서 이러한 학생들이 학업 수행을 위해 필요한 임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원격 치료뿐입니다.

그러나 PresenceLearning과 Vonage의 협력으로 이러한 어린이들이 PresenceLearning 온라인 치료 환경에 포함된 라이브 비디오 기능을 활용하여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격 치료는 임상의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재택 근무가 가능하고 개인 스케줄을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수백 마일 떨어져 있는 학교와 지역 간의 운전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Vonage를 통해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돕고 있는 PresenceLearning

PresenceLearning은 상호 운영이 가능한 Vonage 플랫폼의 웹 및 모바일 SDK를 온라인 치료 환경에 통합했으며 이를 통해 자격을 갖춘 PresenceLearning 전문가가 고속 인터넷, 웹캠, 마이크가 구비된 곳이라면 전세계 어디서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스템에는 평가 추적 기능도 내장되어 임상의가 학생을 만날 때마다 진행 과정을 추적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상의들은 플랫폼 내 수만 개의 워크시트, 게임, 활동을 활용할 수 있어 학생의 나이, 목표, 관심사, 학업 수준에 따라 고도의 맞춤형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임상의들은 유연한 Vonage Video API를 활용하여 학생들과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으며 학생 개개인에게 유용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지도 활동을 수행할 수 있어 현장 SLP, OT 또는 정신 건강 전문가와 같은 수준의 효과적인 목표 달성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은 양방향 소통 기술에 따른 동기를 부여 받을 수 있으며 수업에 참여하지 않고 치료를 받는다는 주위 인식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또한 일관성과 참여를 통해 치료 성과가 향상됩니다.

우수한 학생 서비스 성과와 수상 경력

  • PresenceLearning은 미국 전역에서 2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1백만 건이 넘는 온라인 치료 세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했습니다.
  • 수업일마다 약 3,000건의 PresenceLearning 원격 치료 세션이 진행됩니다.
  • 임상 전문가들이 학교를 직접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므로 치료 활동 자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 학구별로 방문 시간, 임상 전문가 채용 및 유지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학구별로 특별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을 좀 더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목표 달성 시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어 가장 많은 서비스가 필요한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PresenceLearning은 EdTech Digest의 Cool Tool and Trendsetter 어워즈, Tech & Learning의 Award of Excellence, BESSIE Awards 등 수많은 업계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CODiE Award 1위 후보에까지 올랐습니다.

 

"PresenceLearning의 치료 전문가와 학구 소속 치료 전문가가 문제 해결 전략을 논의하고 모범 사례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응집력 있는 협력 관계가 구축되었으며 이는 팀 전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습니다. 함께 하는 노력으로 학생들의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Jessica Starkweather(모세 레이크 학구 챔피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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