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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SMS API를 사용하여 청각 장애인의 음성 통화를 지원하는 RogerVoice

RogerVoice는 청각 장애인들에게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Vonage와 함께 신규 등록자의 전화번호를 인증할 수 있는 단문메세지 기반 사용자 인증 프로세스를 구축했습니다.

서로 다른 두 전화의 RogerVoice 스크린샷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VoIP 통화 화면에 "알 수 없는 사용자(unknown)"가 표시되고 사용자가 상대방을 알 수 없는 경우 앱 사용자 경험 방해.
Lightbulb

해결책

신규 등록자의 전화번호를 인증하고 인증된 번호를 CallerID로 표시하는 Vonage SMS 기반 사용자 인증 프로세스.
Key

결과

전체 사용자 경험 향상, 전체 사용자 인증률 증가, API 솔루션을 사용하는 개발자 자원 감소.

시각과 청각에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청각 장애인을 위한 최신 통신 음성 인식 솔루션인 RogerVoice를 사용하면 전화를 건 후 상대방이 전화를 받으면 상대방이 말하는 내용을 즉시 실시간 텍스트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여러 국가에서 사용되며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또한 음성 통화 내용을 즉시 텍스트로 전환하거나 텍스트를 즉시 음성으로 전환할 수 있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RogerVoice 창립자 Olivier Jeannel은 “RogerVoice 앱을 개발하기 전까지는 청각 장애인들이 전화를 쉽게 걸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무엇보다 최대한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이 매우 중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VoIP 앱으로 전화를 걸면 해당 전화번호가 "알 수 없는 사용자(unknown)"로 나타납니다. 전화를 받는 사람이 번호를 알지 못하면 전화를 받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져 앱의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게 됩니다.

Vonage의 발견

RogerVoice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규 등록자의 전화번호를 인증하기 위한 단문메세지 기반 사용자 인증 프로세스가 필요했습니다. 인증된 번호는 CallerID로 표시됩니다. 

RogerVoice는 Vonage와의 협력으로 Vonage의 SMS API를 사용하여 신규 앱 등록자에게 이중 인증을 적용했습니다. 사용자가 가입할 때 본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단문메세지를 통해 고유한 PIN 코드를 받게 됩니다. 사용자가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RogerVoice 앱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RogerVoice는 이 방식을 통해 전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인증을 강화했으며 API SMS 솔루션을 사용하는 전체 개발자 리소스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RogerVoice는 또한 "Vonage의 사용자 인증 API를 사용함으로써 서비스와 사용자 기반의 합법성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Vonage 고객 지원팀은 제반 준비 작업을 효율적으로 도와주었으며 모든 문제를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RogerVoice는 현재 전세계 시장의 고객을 상대하므로 Vonage의 글로벌 확장성도 매우 중요했습니다."라고 이어 설명했습니다.

"Vonage의 사용자 인증 API를 사용함으로써 서비스와 사용자 기반의 합법성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Vonage 고객 지원팀은 제반 준비 작업을 효율적으로 도와주었으며 모든 문제를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RogerVoice는 현재 전세계 시장의 고객을 상대하므로 Vonage의 글로벌 확장성도 매우 중요했습니다."

OLIVIER JEANNEL(RogerVoice 창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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