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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onIQ: Vonage SMS API를 통한 혁신과 스타일

잉글랜드 켄트에 본사를 둔 SalonIQ는 고객이 쉽게 예약을 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스페인,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 2,500개가 넘는 미용실을 지원하고 있으며 Vonage SMS API를 통해 시스템 사용자와 고객의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있습니다.

이발소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백인 스타일리스트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SalonIQ의 이전 벤더의 경우 적합한 기술을 제공하기는 했지만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지원 역량은 부족했습니다. SalonIQ는 훌륭한 기술은 물론 지속적이고 높은 수준의 지원을 필요로 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SMS API
Key

결과

SalonIQ는 Vonage SMS로 전환한 후 자사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강한 확신감을 갖고 비즈니스를 계속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Vonage는 빠른 대응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빠르고 완벽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Vonage API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 오늘날 고객 만족의 척도 중 하나는 고객들에게 사용이 간편하고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호텔 레스토랑 예약, 교통 수단 예약, 식료품 주문은 물론 주차 공간을 찾고 주차료까지 지불할 수 있는 간단한 스마트폰 앱의 증가는 고객들이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방식을 얼마나 잘 수용하고 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빠르고 완벽한 경험을 고려하여 점점 더 많은 미용실과 피부 관리실에서도 같은 모델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미용실과 뷰티샵 등에서의 예약을 관리, 추적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제 미용실 안내 직원은 이처럼 시간과 비용 면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및 일정 관리 도구를 통해 단순한 예약 관리 이외의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간소화를 위한 Nexmo로의 전환

영국 켄트에 본사를 둔 SalonIQ는 고객이 쉽게 예약을 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스페인,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 2,500개가 넘는 미용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핵심 기술이 바로 Nexmo입니다. SalonIQ는 이전 공급업체가 기업의 사세 확장에 필요한 지원 수준을 제공하지 못하게 되면서 Nexmo를 새로운 파트너로 맞이했습니다.

미용실은 Vonage 지원 SalonIQ 시스템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가올 예약 일정을 알려주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고객은 예약을 지키지 못하게 될 경우 "NO"라는 문자 메시지로 회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Vonage SMS API입니다. SalonIQ 시스템을 통해 미용실로 회신 메시지를 보내면 미용실은 고객이 예정된 약속을 지킬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러면 직원이 통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예약 변경을 문의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 문제 해결

SalonIQ CTO Mosu Babu는 “당사 고객인 미용실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객이 예약을 하면 미용실이 예약 사실을 확인하는 문자를 보냅니다. 또한 예약일이 다가오면 하루 전에 문자를 보내 예약 사실을 고객에게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예약에 따라 미용실 방문이 끝난 후에는 고객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내고 친구에게 미용실을 추천하거나 이용 후기를 남겨줄 수 있는지 여부를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Nexmo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Babu는 또한 Salon IQ 고객이 기존에 보관하고 있는 특정 전화번호로 고객과 연락할 수 없는 이유를 알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Nexmo의 SMS API를 통해 고객 미용실이 먼저 고객 전화번호를 인증한 후 시스템에 입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 오늘날 고객 만족의 척도 중 하나는 고객들에게 사용이 간편하고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호텔 레스토랑 예약, 교통 수단 예약, 식료품 주문은 물론 주차 공간을 찾고 주차료까지 지불할 수 있는 간단한 스마트폰 앱의 증가는 고객들이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방식을 얼마나 잘 수용하고 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빠르고 완벽한 경험을 고려하여 점점 더 많은 미용실과 피부 관리실에서도 같은 모델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미용실과 뷰티샵 등에서의 예약을 관리, 추적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제 미용실 안내 직원은 이처럼 시간과 비용 면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및 일정 관리 도구를 통해 단순한 예약 관리 이외의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간소화를 위한 Nexmo로의 전환

영국 켄트에 본사를 둔 SalonIQ는 고객이 쉽게 예약을 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스페인,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 2,500개가 넘는 미용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핵심 기술이 바로 Vonage입니다. SalonIQ는 이전 공급업체가 기업의 사세 확장에 필요한 지원 수준을 제공하지 못하게 되면서 Vonage를 새로운 파트너로 맞이했습니다.

미용실은 Vonage 지원 SalonIQ 시스템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가올 예약 일정을 알려주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고객은 예약을 지키지 못하게 될 경우 "NO"라는 문자 메시지로 회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Vonage의 SMS API입니다. SalonIQ 시스템을 통해 미용실로 회신 메시지를 보내면 미용실은 고객이 예정된 약속을 지킬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러면 직원이 통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예약 변경을 문의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 문제 해결

SalonIQ CTO Mosu Babu는 “당사 고객인 미용실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객이 예약을 하면 미용실이 예약 사실을 확인하는 문자를 보냅니다. 또한 예약일이 다가오면 하루 전에 문자를 보내 예약 사실을 고객에게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예약에 따라 미용실 방문이 끝난 후에는 고객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내고 친구에게 미용실을 추천하거나 이용 후기를 남겨줄 수 있는지 여부를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Nexmo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Babu는 또한 Salon IQ 고객이 기존에 보관하고 있는 전화번호로 고객과 연락할 수 없는 이유를 알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Vonage SMS API를 통해 고객 미용실이 먼저 고객 전화번호를 인증한 후 시스템에 입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Babu는 Vonage가 이러한 회사의 요구에 매우 즉각적으로 대응했다고 평가했습니다. “Nexmo로부터 필요한 많은 도움과 함께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Vonage는 이 시스템을 아주 빠른 시간 안에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수준이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완성된 느낌이었습니다. 프로토타입을 2일 만에 완성했으며 베타 서버 실행도 곧 시작되었습니다. Vonage 사용에 따른 성과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Vonage는 이 시스템을 아주 빠른 시간 안에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수준이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완료된 느낌이었습니다. 프로토타입을 2일 만에 완성했으며 베타 서버 실행도 곧 시작되었습니다. Vonage 사용에 따른 성과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Mosu Babucto(SalonIQ C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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